안녕하세요 저는 Quasar입니다.

in #kr7 years ago

20160711_124934.jpg
Hello :D (at the hogwarts in universal studios japan)

안녕하세요 저는 Quasar 입니다.

친구(@krdoko) 따라 강남오듯 친구따라서 steemit 에 오게됬습니다.

저는 평소에 뉴스를보면서 비트코인과 같은가상화폐라는걸 보고 듣긴했었는데 저와는 멀고, 먼 미래의 이야기같이 느껴져서 관심을 끄게 되었는데 이번 친구의 소개로 steemit의 구조를 듣고난후, 비트코인 말고도 다른 많은 가상화폐가있고, 또한 성장중인걸 알게되었습니다.
다른 가상화폐 시스템처럼 제가 직접 채굴하는 시스템이였으면 시도조차 안했을것입니다. 하지만 그런곳과는 다르게 근본부터 다르다는걸 알게되어서 시작하게됬습니다.

간단한 제소개를 하겠습니다.
저는 지금 취준생입니다.
전기에 관해서 공부를 하고있구요, 게임Heroes of the strom을 좋아해서 같이하는분이 있으면 기쁠것같습니다.

닉네임을 Quasar라고 지은이유는 가장 멀리떨어져있지만, 천체중 가장 밝기때문에 멀리있어도 알아보기가 쉬워 관측이 쉽습니다. 그런의미로 아무리 멀리떨어져있어도 밝게 빛나는 사람이 되고싶어 지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 구절을 올리고 글을 마치려합니다.

꿈꾸는 나에게 꿈이라 말하지 꿈은 꾸기만 하는 거라고,
세상의 얘기로 정해질 거라면 나는 아이가 되어 바다로 갈거야.

( 윤하 - 바다아이 中)

Sort:  

Welcome to Steem @horcrux22 I have sent you a tip

Welcome to Steemit @horcrux22 :)

Welcome Bot Banner

I am a bot that greets new users of the community.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resources to get you started:

If you have any questions about steem, just ping reggaemuffin, the creator of this bot with your question :)


If you find this bot helpful, give it an upvote! It will continue to upvote introduction posts. Your upvote will give it more power in that. If you think you have something all new users should know, please tell.


See what this is all about and support the bot: SteemGreet the second - submit your links!

할로 친구!

신규유입이 엄청나군요 반갑습니다 ^^

처음뵙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Welcome to steemit community. You will love it. Following links may help you to get started.
New Users Guide: https://steemit.com/welcome
Dos and don’ts on Steemit:https://steemit.com/steemit/@najoh/dos-and-don-ts-on-steemit
ChainBB Steem Forum: https://steemit.com/chainbb/@jesta/chainbbcom-a-blockchain-forum-platform-for-steem

Thank you for helping me .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

고맙습니다 열심히 해볼게요 !

You are highly welcome to steemit! This is a wonderful community to be part of.
You can find assorted yummy and nutritious recipes via @GLOBALFOODBOOK

환영 합니다 벤티
입니다

환영 감사합니다 ! 반갑습니다.

친구따라 스팀잇! 보트랑 팔로우 했습니다 ^^

감사합니다 맞팔하러갑니당~

제 블로그 첫댓글달아주셔서 감사해요~! 가상화폐라고 그래서 잘 모르지만 요즘 핫하다 못해 뜨거운거 같아서 저도 이쪽 세계에 들어왔는데 진짜 어렵네요 ㅎㅎ 팔로우?? 신청했어요 ㅎㅎㅎ

스팀에 오신걸 환영해요 맞팔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16.70
ETH 3028.5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