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대포맛집] 미미루 사천탕수육 굿굿

in #kr6 years ago

부산 다대포에 위치한 미미루
여친님이 탕수육을 좋아해서 한달에 1~2번은 가는 맛집입니다.
다른곳에서 맛보기힘든 사천당수육
정말 맛있구요 ㅎㅎ

미미루 요리 대부분이 한국식 중국집 느낌이 아니라서
색달라 좋습니다
짬뽕에 약간 고수향? 이나서 깔끔하구요 ㅎㅎ

근처사신다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상호 : 미미루
주소 : 부산 사하구 다대낙조2길 85

image.png
사천탕수육
image.png
계살볶음밥
image.png
짬뽕
image.png
메뉴판

먹기전에 찍었어야하는데;;;
다음엔 DSLR로 찍어야겠네요
폰화질이 너무 퐈이야 ^^

Sort:  

야밤에 탕수육 사진이라니,,,,,,,,
침흘리고갑니당🤤🤤🤤

감사합니다.
다음에 좋은 화질로 올릴께요 ^^

이 밤에 짬뽕을 보니.. 라면이 너무너무 먹고싶네요 ㅎㅎ 하나 끓여먹어야겠습니다! 팔로우하고가용 ㅎㅎ

저도 댓글달다가 보니 떙기네요 ㅠㅠ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사하구 다대낙조2길 8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ㅎㅎ 맛있어보여요! 먹어 보고 싶네요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95.05
ETH 2941.1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