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찬들학장점 숙성삼겹이라 맛있네요ㅎ 긔긔~~!

in #kr6 years ago

image.png
저희집 근처에 있는
최고의 고기집이라 생각들어서 올리네요 ^^
부산 엄궁동 학장동 근처

상호 : 맛찬들학장점
위치 : 부산광역시 사상구 대동로119

주차장도 있구요 ㅎㅎ
숙성이라 그런지 삼겹살 더 맛있었네요 ㅋㅋ

체인점 이지만 안에 반찬은 다 다르다는군요
전 맘에 들었던게 와사비와 삼겹살
묘하게 어울립니다 ^^

고기드실 때 도전해보세요 ~~!

image.png

소금구이집이라 소금구이에 한번~
image.png
구운백김치
image.png
와사비~
image.png
명이나물
image.png
된장까지~~ ㅎㅎ
image.png
같은 삼겹살인데도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Sort:  

사상쪽이네요! 전 광안리에 살아요!
hosubing님께서 맛나다고 하시니 학장동 갈 일 있을 때 맛찬들 왕소금구이 꼭 한 번 들려야겠습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_^

네 댓글 감사합니다 ^^
많이 소통해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광역시 사상구 대동로11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으흐흐맛난거 묵었네용 ㅎㅎㅎㅎ

오늘 먹은건 아닌데
사진보니 급가고싶네요 ㅠㅠ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626.58
ETH 2940.2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