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캠핑 6일차] #3 협제, 금능 해수욕장에서 하룻밤

in #kr6 years ago (edited)

_DSC9269.jpg

해가 서쪽 바다로 기울어졌을때 저녁을 먹기 위해 나섰다.
협재 해수욕장 부근에 맛집이 있다고 현지인 추천을 받았다.



_DSC9254.jpg

_DSC9259.jpg

_DSC9265.jpg

_DSC9261.jpg

이집은 꼬기도 맛있지만..
김치찌개가 일품이다.

이집 후기도 조만간에...



_DSC9275.jpg

밥을 다먹고 텐트로 돌아왔다.
제주도 펜션하시는분이 놀러오셔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_DSC9272.jpg

비양도 배경으로 장노출 사진을 담아본다.



_DSC9280.jpg

6년의 기다림..
달콤하다.
내일은 더 달콤할지 모르지만..
야자수 아래에서 캠핑이라...



_DSC9289.jpg

얼마나 이국적인가...

야자수 아래 캠핑....



_DSC9293.jpg

이런 사진을 담고 싶어서 참 오래기다렸다.
공주님과 함께 야자수 아래서
캠핑을 하는 단 하나의 사진을 담고 싶어 6년을 기다린..



_DSC9296.jpg

아쉬움이 남는다면...
보름달이 너무 밝다는거..
그래서 제주의 별을 담아 올수 없었다는..

뭐..
제주도 하루 이틀 올거도 아니고..
다음에 와서 찍으면 되니...

내일은 하루종일 해변에서 놀아야하니 일찍 자자..

Sort:  

조만간 비양도에 카페를 차리려고 준비하는 친구가 있는데, 이 사진 보여주면 너무 좋아하겠네요. 제가 본 비양도 사진 중 가장 아름답네요^^
야자나무 아래 캠핑도 멋지구요^^

야자나무 아래 캠핑 낭만있지요 ㅋ

저도 작년에 금능해수욕장에서 캠핑했어오
너무더웠지만
다시봐도 야자수는 너무 멋져요

저도 자꾸 생각나네요 ㅎㅎ

6년의 시간동안 얼마나 설레었을까......

엄청 설레였어요 ㅋㅋ
그리고 거기 있는 시간동안 흐르는 시간을 잡고 싶었네요 ㅋ

야영 사진이 너무 멋쪄서 진짜 제주라고? 이런생각하면서 봤습니다 캬~~ 증말 말씀대로 이국적이기도 하지만 보여지는 뷰가 압권 이네요

깜지와 저곳에서 캠핑 하시면 그림 나오겠어요 ㅋ

장노출 캠핑사진 너무 멋집니다.
신선한 밤공기가 그대로 전해지네요
저도 석유버너 가지고 등산다니던 시절부터 캠핑을 가끔했는데
푸른 버너불빛이 추억을 소환하네요

연료에서 나오는 빛은 정말 아름답죠 ㅎㅎ

어머어머어머! 너무 좋아요! 제주도의 밤~ 캠핑의 맛은 잘 모르지만 이런 밤만으로도 충분히 벅차오르네요. 가.고.싶.다. 제주도! 힝~

비키니 입고 뛰시죠 ㅋㅋ
슉~~ 슉~~~ 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늘 이야기엔 공주님 아픈 이야긴 없고 야자수도 넘 멋지고 좋네요!
(시리즈 전부 다 못 읽은건 안 비밀 입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