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저... 죄송한데...
혹시나.... 제댓글을 볼수 있지 않을까 싶어... 남깁니다.

하단에... 제가 본문에 말한 링크 좀 걸어주시면 안될까요???

좋은 의견입니다 족장님.
피해가능성을 최소로 만들기위해 서로 도와야한다고 생각해요.
나쁜녀석들...

이럴때일수록 kr-qna 서포터즈의 활약이....

전부 활동 하실때... 전 문을 찾아봐도 되지요??

7250T5ZWOB96W0MX0464.jpg
문이 좀 작은데 나가실수 있으려나...

아... 문이 작은건 어찌 해보겠는데...

저 귀염둥이들을 제끼고 어찌갈수 있을지..

앗 좋은 의견입니다. 제 글 부터 수정 해야겠어요.

뭐.. 이런것 또한 남들에게 베푸는것이니 ^^*

제가 해킹에 민감한거 아시잖아요 ㅋㅋㅋ

와.. 족장님 좋은 글 정말 잘 읽었습니다!!

위험 알림 봇이라.. 저도 방안을 한 번 강구해 보겠습니다.

일단 리스팀!!

감사합니다 ^^*
항상 뉴비들이 궁금해 하는곳에 먼저 달려가셔서 감사합니다.

질문에 정보를 주는것도 좋지만..
뉴비들에게 위험성을 알리는것도 좋은 정보를 주는것이라고 봅니다. ^^*
kr-qnasupport 화이팅입니다.

[질문] kr-qnasupport 나가는 개구멍이 있다고 들었는데... 좀 가르쳐 주시면.....
#kr-qna

저도 글 수정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은 관심이 더 좋은 스팀잇을 만들지 싶네요~!

족장님, 좋은 의견입니다.
스팀잇이 알려지니 나쁜 손길도 늘어가고 있군요;;
모두 조심해서 피해가 없었으면 하네요.
저도 동참해봅니다.

감사합니다. ^^*

새로운 뉴비들과 피해를 입는 분이 없기를 바래봅니다.

오신김에.... 나가는 문좀... 가르쳐....주...시...면....

이제부터라도 피해보는 분들이 없어야겠습니다.

하핫. 이제 족장님이 나가는 문은.. 없어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네네...

개구멍이 있다고.... 들어서... 안되면.. 땅굴이라도 파야겠어요.... ㅋ

방금 마아냐님 글 보고 너무 좋은 글이라 리스팀 하고 왔어요 ;)
족장님도 정말.. 너무 멋지시네요.
당장 오늘 쓴 글 밑에 링크 추가 하고 와야겠습니다.^^

캠페인 참가 감사합니다..

그집가서 댓글 달고 있는 동안...
빈집 공약 하고 가셨네요 ㅋㅋㅋ

족장님네 댓글 달고 돌아가보니 마아냐님 글이 리스팀이 안 되어있어서 얼른 하고 ㅋㅋ
요기에는 보팅을 안 하고 가서 또 다시 돌아와 보팅 하고 ㅋㅋㅋ
요즘 왜 이리 정신이 없죠? 진짜 손꾸락이 문제인지 정신머리가 문제인지 ㅋㅋㅋ

요즘 바쁘시다면서요 ㅎㅎㅎ
손가락도... 정신머리도 잘못없어요~

스팀잇이 잘못했네... 했어 ㅋㅋㅋ

해킹문제를 이겨내는건 정보의 공유가 가장 중요한것 같습니다. 또한, 이미 해킹으로 계정을 탈취된 분들을 위한 kr 스팀잇 신용회복센터 구축을 증인과 고래분들께 제안중입니다.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해킹을 당하기 전 예방이 절실히 필요하다는 생각에 글을 써보았습니다 ^^*

맞습니다. 당하지 않는게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할수 있는게 보팅과 리스팀밖에 없어서.....
서로서로 조심해야겠습니다
이젠 댓글 피싱을 하는군요 이런...

한순간에 훅~ 가버리시니....
안타까울 뿐입니다...

안그래도 @thinky 님께 다녀 왔습니다.
남일 같지 않아서 정말 안타까운 마음이예요 ㅠㅜ
저도 관리 잘해야할텐데 걱정이네요!!

그나마 다행인게..
좀전에 44렙으로 올라오시기 시작했습니다.
1시간 전에만 하더라도 7렙....

관리를 잘해야죠...
한순간에 -랩으로 가는걸 보고나니...
참....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440.51
ETH 2911.34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