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이제 발레 배우러가요~!!

in #kr6 years ago

_DSC9795.jpg

제주도를 다녀와서 요즘 부쩍 밖으로 나가자고 하는 공주님...
이번주까지는 어린이집도 못가고 집에서 요양을 해야하는데..
몸이 근질근질 거려서 그런지 자꾸 나가자고 하니..

거품 장난감 하나 쥐어주고 나왔는데..



_DSC9817.jpg

헉....

길에서 만난 대왕 민들레씨...
엄청 크다...



_DSC9826.jpg

바람을 불어도 안날라가는..
결국 손으로 날리는 공주님...



_DSC9895.jpg

심심하니 집근처 태학산 자연휴양림에 왔는데...



_DSC9896.jpg

혼자 놀려니 재미없는듯...



_DSC9911.jpg

공주님 이제 몇일만 참어..
어린이집 가니까....



_DSC9929.jpg

혼자 모래놀이 하다가..
제주도에서 모래놀이가 생각났는지..

아빠~ 여기서 아주 큰 모래성 만들자~!!

물이 없다며 다음에 바다 캠핑 가자고 말해놓고...
모기 출연으로 집으로 왔는데...

집으로 오는길에...

아빠~ 나 미술학원 그만다니고 발레 학원 다닐께~!!



IMG_7130-편집.jpg

결국 지금 발레학원 등록하고..
발레복이랑 슈즈.. 스타킹까지 다 사고 옴..

이제 드디어 발레 배우는거야??

주 5일..
3일은 발레..
2일은 한국무용..

발레보다 한국무용이 소질 있으면..
리안 이모 만나러가즈아~!!!

Sort:  

그림같습니다. 가방매고 포즈 잡는 모습이랑 야무지게 다문 입이 굉장히 쿨해보이는게 아주 멋지게 잘 클것 같습니다.

성격이 워낙 쿨해서 가끔 저도 놀랍니다 ㅋㅋ

민들레 진짜 대박이네요!!
민들레도 대박, 사진 솜씨도 대박, 깜찍한 따님 표정도 대박입니다!!
햇살에 얼굴이 좀 그을릴 것 같으네요~

제주도에서 탄게 이제 올라오나봅니다... ㅋㅋㅋ

발레 가즈아~

발레 가즈아~!!! ㅋㅋ

마지막에 가방 메고 있는 모습이
당당하고 예뻐 보이네요^_^
담엔 발레하는 모습도 사진으로 볼 수 있겠네요 :)

기회가 된다면 발레 사진 찍어두고 싶어요 ㅎㅎ

저희아이도 발레복 엄청 좋아하는데

아이들은 발레복 좋아하지요 ㅎㅎ

따님이 사진을 보면 선이 이쁜데
무용도 잘 할것 같네요^^
나중에 실력을 확인할 기회도 오면 좋겠네요

발레 배워서 모델 한다네요 ㅎㅎㅎ

우와 사진들이 너무너무 예뻐서 힐링되네요 ㅎㅎ
우리 공주님은 1주일에 5번이나 춤추고 진정한 공주님이네요 꺄

지금도 빨리 발래 학원 가고 싶다고 난리네요 ㅎㅎ

확실이 민들래 맞아요?
양파 아뉴 양파꽃핀거 가지구 민들래구 하는거 아니쥬ㅎㅎㅎㅎ

민들레 맞을꺼여유~
송전탑 아래에 있어서 아마 변종이 나왔나봐유~!!
ㅋㅋㅋ

민들레씨가 정말 크네요.
사진마다 자연과 함께 있어서 너무 좋아요~
한국무용에 서양무용? 까지 섭렵하는 건가요~ ^^

오! 발레~ 발레하면 제시카 이모 찾아와! 에이샤뻬구뻬 같이 해보자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08.70
ETH 3225.39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