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벤트 해주시는건 감사한데
금액이 상당히 큰데
이거 커버다 되시나 모르겠어요

0.6스팀 가이드독 통해 발송해드려요
@감사해

감사합니다 ㅎㅎ 덕분에 힘이납니다 ㅋ

Thank you for the information @hsuhouse0907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덕분에 많은 분들이 맛있는 갈비찜을 먹을 수 있게 된 듯요...
짝~짝~짝~

감사합니다 ㅎㅎ

족장님 고생 많이하셨습니다. 30분 컷이라니.. 카톡 울림이 장난 아니었겠네요 ㅋㅋ

덕분에 서재방에 감금 되었습니다 ㅠㅠ
식구들이 시끄럽다며 문을 다 닫아버리는 ㅠㅠ

고생많으셨십니다
대박 이벤트 감사합니다

Wanting you to make an english translation of this @hsuhouse0907. Thanks for considering. I'll be expecting. Be bless. Shalom

아주 좋은 게시물

족장님 수고하셨습니다.!!
골든티켓 스팀잇 시작할때부터 알던건데... 단한번도 타이밍을 맞춘적이 없네요..^^
당첨되신분들 부럽습니다.

이번 이벤트 괜찮은 반응 나오면 다음에 시간대를 나눠서 해볼게요..
전혀 생각도못한 반응이 나와...
스팀잇의 놀라움을 또 한번 느끼게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500.50
ETH 2936.24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