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찻집 화가 story] 클림트의 모델은 위험하다

in #kr6 years ago

황진이는 해가 기울녁이 되자 왠지 안절부절하는 모습을 보였다.

쥔장: 진이야! 너 왜 눈빛이 허공에 붕 떠 있니?

황진이: 구스타프가...절 그리고 싶대요! 어떡하죠?

쥔장: 그건 절대 안된다고 전해라! 그 친구 모델선 여자들은 모두 몸을 허락했다더라.
음...호랑이도 제 말하면 온다더니...어서 와요 구스타프!

해바라기정원.jpg

구스타프: 아! 하루가 얼마나 길었는지....안녕하세요 쥔장! 아, 진이!
생각해 봤어요? 모델 서 줄거요? 서 주겠지? 오 제발...아니라곤 하지 말아요.
풍경으로 가득 찬 내 그림의 세계에 최초의 여인이 되어 줘요.

황진이: 네! 기꺼이!

쥔장: 어후...그렇게 말했건만..이런 요망한...!

구스타프: 오오! 갑자기 태양빛이 더 세상을 밝게 하는구려! 당신이라는 태양이....
그럼 지금 내 화실로 갑시다!

클림트 사진-.jpg

황진이: 왜 지금 당신의 모습에서 파블로가 겹치는지 몰라...쥔장 저 다녀와도 되요?

쥔장: 가도 되. 하지만 돌아오진 마. 넌 내 말을 방구로 알아들었으니 이걸로 끝내자.

황진이는 할 말을 잊고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린채 다시 의자에 주저앉았다.

구스타프: 아...쥔장 드리려고 내 그림으로 폰 케이스를 하나 그려가지고 왔습니다만...
마음에 드실는지.

폰케이스.jpg

쥔장: 어...그건 뭐....흠....그럼 밖으로 나가지 말고 이 안에 빈센트가 쓰던 화실 있으니 거기서 그려요.
에효...내가 맴이 약해.

황진이가 감격하여 쥔장을 얼싸 안았지만 쥔장을 가볍게 그녀를 밀고 폰케이스를 챙기며 말했다.

"단! 절대 누드화는 안되요. 알겠죠? 진이 너도 명심해!?"

그들이 들어가고 쥔장이 멍-하니 창밖을 보고 있자 승화 @sunghaw 님이 다가와 앉았다.

승화: 쥔장답지않게 싱숭생숭한 표정이네요? 입은 쭉 내밀고...

쥔장: 진이...저 애를 붙들어 맬 수 있는 사람은 세상 어디에도 없을거요. 더구나 구스타프라니...

승화: 의외네요. 진이를 붙들어두고 싶어요? 그래서 이 찻집에 데려온건가요?
이거 제가 가져온 차인데 한잔 하세요. 별 일이야 있을라구.

image.png

쥔장: 아..고마워요. 향기가 가슴까지 스며들어가서 막힌 곳을 풀어주네요. 음, 내가 걱정하는건 저 구스타프가 여인들을 어떻게 홀리는지 알기 때문이죠. 맘에 드는 여자가 보이면 일단 접근을 해요.자화상.jpg
저 남자가 클림트라오. 아주 젊은 시절 자화상인데...

난 그의 스캐치북을 훔쳐봤어요. 이걸 보세요.
스케치.jpg

모델한테 이런 포즈를 시켰다는거 아닙니까? 그 앞 뒤상황는 어땠을는지...

승화: 어디어디 ! 와......이 남자 증말....그 다음장 넘겨봐요!

요부.jpg
이거...정말 표정만으로 이런 에로틱한 모습을....

그때 화실 문이 열리고 구스타프가 나오면서 껄껄 웃었다.

"아! 제 스캐치북을 보고 계셨나요? 맘에 드세요?"

쥔장과 승화는 놀라 벌떡 일어나며 스캐치북을 덮었다.
뒤 따라 나온 황진이의 얼굴에는 홍조가 그득했다.

Sort:  

쿠스타브가 그린 여인이 승화 샘을 닮았네요 진이가 질투하겠어요!!!
승화 샘도 클림트 이야기에 게스트로 나오니 더욱 흥미진진합니다
클림트의 불타는 정열에 점점 더워지네요 봄날!!!!

아 정말 그런가요? 허락도 없이 등장시켜드렸는데...야단맞지않을라나.ㅎㅎㅎ
핑크던트님네 가서 노래를 들어야겠네요! 휘릭!


보팅이 안되죠?

ㅎ 하얀술님 지금 보팅게이지가 20%정도 밖에 안남으셔서 잘 안나올 거에요.
내일 주셔도 행복할거에요.^^

보팅은 했어요 ^^
헌데 보팅게이지는 어찌 알아요?

busy.org 로 접속해서 보면 나와요. 비지태그 다셨던데? 이미 쓰고 계신거 아닌가요?
그렇다면 좌상단의 busy 클릭하시면 그 아래 보팅파워 떠요.

아 감사합니다
@huarin 님 ^^

저는 안됩니다 ㅠ.ㅠ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오치님! 새로운 지평을 만들어가시니라 바쁘시죠.
여기 찻집에서 봐도 다 보여요. 홧팅입니다. 기대도 은근 하고 있구요.

재밌는글 감사합니다... 오늘 처음으로 읽었는데 전에 쓰신것도 읽어보려구요...^^

바로 그 말씀이 제가 무척 좋아하는 멘트입니다. 고마워요^^
괜찮은 글 보이시면 보팅은 없어도 되니 댓글 부탁해요.

오늘도 아주 재미있는 이야기입니다~~

동화를 읽는 느낌이랄까 . 항상 느끼는 거지만 문체가 참 이쁩니다~~ ㅎㅎ

마이팬님 고마워요~~~~~~~~~~~~~~~~^^ 힘낼게요!!!

마지막 황진이의 얼굴에는 홍조가 그득했다니 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61258.08
ETH 2873.8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