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팟 수도꼭지로 무료코인 받는법

in #kr6 years ago (edited)

신규 1.jpg

요즘은 소소한 코인 모으기에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7종코인 모으기에 도전중입니다.

무료로 요즘 수도꼭지를 통해 얻어 내는데 그냥 꽁짜니깐 ㅋㅋ

금액으로 따지면 얼마 되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요즘 코인들 가격이 쌀때 모아두면 상승기에 큰 효자가

될수도 있어서 그냥 열심히 모아두고 있습니다.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 않아 있으신 분들은 클릭하고 코인 받고 ?

머 나름 7종코인 받아서 1개의 코인으로 바꿔 놓는데 재미 있더라구요 ㅎㅎ

코인팟은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실겁니다 .

요즘 코인팟 토큰도 생겨서 나눠주고 있습니다 . 수도꼭지를 통해서 ^^

코인팟 토큰도 다른 코인으로 교환이 되니깐 모아서 전 라이트코인으로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라이트코인이 그래도 수도꼭지 통해서

그나마 많이 주는 코인 이더라구요~~

코인팟: https://coinpot.co/dashboard

1.JPG
2.JPG

★ 아래 6종은 코인팟 가입시 이메일로 가입하고 코인팟에 연결하면

코인팟으로 자동으로 모아진 코인이 옮겨집니다.

6개 가입해 놓는 귀차니즘은 있으나 한번 해 놓으면 무료코인 받는

재미는 있습니다 ㅎㅎㅎ 티클모아 부자되자~~!!

3.JPG
4.JPG
6.JPG
7.JPG
8.JPG
9.JPG

열심히 7개 코인 수도꼭지 받아서 라이트코인으로 바꾸고 있습니다.

코인팟 안에서 여기 있는 코인은 언제든지 바꿀수 있기 때문에 좋아요 ^^

10.JPG

코인 바꾸는 법

11.JPG

12.JPG

Sort:  

Try Our Service Before Buy🎁

  • Exclusive 30 days free upvotes to your every new post.
  • Limited Time Offer
  • No need to send any kinds of steem or sbd its full free service.
    we have paid service too so please check them too. Active the free upvote service and learn more about it here : JOIN NOW CLICK HERE

ㅎㅎ 소소하게 모으면서 대박을 노리는 것이죠 ^^

ㅎㅎㅎㅎ시간시간 주니깐 재미도 있어요 모으는 재미 ㅋㅋ

오늘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런데, 클릭하고 코인 받는다고 하셨는데....뭘 클릭해야 되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자동로봇요 ~~ 사람이냐?로봇이냐?

오.. 이런게있군요 ㅎ

재미로 모으죠 ㅎㅎㅎ 크게 상승 할때를 위해 ㅎㅎ
티클모아 태산이라고 ㅎㅎㅎ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감사합니다 짱짱맨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996.44
ETH 3098.15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