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에어드랍 팡팡카페 상장코인 에어드랍 해주니 정말 좋아요 ^^

in #kr5 years ago

0.PNG

코팡커뮤니티 카페를 소개합니다.

상장된 코인 및 상장 예정인 코인들은 에어드랍 해주는 카페가

있다는 걸 이제 알았네요 .

생긴지 얼마 안된 따끈 따끈한 카페여서 그런지 에어드랍도

많이 많이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호호호 ~!!

초기라 그런지 이벤트 내용도 알차고 치킨 이벤트도 매일 매일

진행하고 있더라구욧 ~!!!

요즘 치킨이 챙기는데 열심히 카페 응원글만 간단하게 써도

치킨을 나눠주고 있어서 랜덤 추천이긴 하지만 소수라 당첨

확률이 아직 까지는 높다는게 유후~!!!

디시온.콘덴츠프로토콜.바이낸스토큰.코스모코인.폴리매스등

에어드랍으로 순차적으로 에어드랍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

간단하게 참여들 하시고 받아 가시길 ^^

코팡카페: https://cafe.naver.com/kalsuma

치킨도 매일 매일 정보공유하면 추첨랜덤으로 주죠

상장코인 에어드랍도 이렇게 해주죠 최고임 ^^

전 벌써 3개 코인 당첨 되어서 받았네요 ~~

1.PNG

2.PNG

12.PNG

3.PNG

Sort:  

오호 3등이네요! 축하드립니다~ 치킨 먹을수 있겠네요^^ ㅎㅎ

네 ㅋㅋㅋ 총 10만원이상 받은듯 해요 치킨까지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569.64
ETH 3235.92
USDT 1.00
SBD 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