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황당한 이더지갑 생성하고 로그인 하라는 스캠 메일을 받았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신규 1.jpg

새벽에 잠도 안오고 해서 이렇게 짠 하고 나타났습니다. ㅎㅎㅎ

그 많은 에어드랍을 하면서 두번째로 스캠 메일을 받았습니다.

저의 이더 지갑을 보내고 아래 링크로 연결하면 이더지갑 만들라고 하는

이더지갑 주소로 링크가 연결됩니다.

웃긴건 ㅋㅋㅋㅋㅋ 아래 트윗터 연결 눌러도 이더지갑 만들라고 이더지갑이

뜨더군요 ㅋㅋㅋㅋ 스캠도 정말 황당하게 하는 넘들이네요 ;;;;

그래도 당하시는 분들이 계시니까 저런 스캠 짓을 하는 거겠죠?

저도 처음엔 이메일에 토큰 배포를 해야 하니까 이더지갑을 만들고

이더지갑 저의 주소까지 보내와서 이더지갑을 넣어 볼까?

하는 생각도 했습니다 .

아차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메일로 이더지갑 만들고 이더지갑을

요구하는 이메일은 스캠이다라는 생각을 항상 해왔기 때문에

이더지갑 들어가긴 했는데 저의 이더지갑 주소는 넣지는 않고 바로 닫고

나왔습니다 .ㅎㅎㅎ 아웅 저의 이더지갑이 털릴뻔한 아찔한 순간 ㅠㅠ

에어드랍을 받으시면서 이런 이메일이 온다면 링크를 눌러도 이더지갑주소는

절대 넣지 마시길 ... 사람이 코인 배포 해준다고 하면 혹해서 ㅋㅋㅋ

마음이 잠깐 ㅜㅜ 그래도 이메일로 이러면 100프로 스캠 ~~

정말 이메일 받아보고 이런 황당한 일들도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조심 또 조심 ....kyc인증 하는데 이더지갑은 왜 보낸겨??? ㅋㅋㅋㅋ

40.PNG

Sort:  

위험했네요ㅠㅠ좋은글 감사합니다 리스팀 팔로하구갈게요!!

저런 황당한 ㅋㅋㅋ 메일이 오는데도 열어 보는건 정말 위험 ㅠㅠ
kyc인증 하는데 왜 이더 지갑을 보내고 ㅋㅋㅋ 휴

조심해야 겠어요

메일만 조심하면 ^^ 두번째 이런 경험을 해보네요 ㅎㅎㅎ
머릿속에 항상 이메일로 이더지갑 보내오면 조심 또 조심
순간 토큰 배포 해야 하니 인증 해야 한다고 해서 ㅋㅋ 당할뻔 했네요 ㅜㅜ

저도 있네요. 누르니 메타마스크에서 스캠이라고 해서 막았는데 조심해야 겠어요.

항상조심해야 합니다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95.05
ETH 2941.1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