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엄청나게 길고 무거운 이야기] 고래전쟁

in #kr6 years ago (edited)

전 다크님을 강력 지지합니다 ~~
한번 이런 사고 치실거 같았습니다 ㅎㅎㅎ 마인드가 ㅋㅋㅋ
다크님을 스팀잇 최고위원으로 모셔야
바른 스팀잇 구현이 된다고 봅니다.
다크님 강력지지 ~강력지지 해봅니다.
뉴비 들한테 큰 힘이 됩니다 .
이런 행동 하나가 ~~
명성52뉴비가 하루 글 하나 끄적이면 그래도 $1은 찍혀줘야
글 쓰는 재미도 있는데 ㅋㅋㅋ 요즘 0.04-0.06 ? 그것도 셀프보잉 0.02는 자기가 셀프봇해서 ? 명성52가 이정도면 저 밑에 분들은 어쩌겠습니까? 그냥 스팀잇 떠나야 합니다 그냥 보팅 받는거 포기하고 재밌게 놀아 보려고 합니다 . 그냥 할 말 하면서 ~~ 간단한 글 하나 사진한장으로 $200
넘게 찍혀 있더군요 보팅은 외국계정으로 1빠가 올려져 있고 ㅎㅎㅎ
안봐도 머 외국계정만들어서 풀봇? 아닌가 의심이 ㅎㅎㅎ
다크님이 스팀잇 국회에 출마 하시다면 1표 드립니다 ~~

Sort:  

ㅎㅎ 원래 사람이 자기 자리 따라 움직입니다.
저도 가진게 많았다면 저들의 편을 들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니 국회의원이 되더라도 절대 많이 갖지 못하게 하는 방안이 필요합니다.
혹자는 그런 점에 대해서 너무 가혹하다고,
갖지 못한 사람은 국회의원도 될 수 없냐고 하시던데
저는 사람의 성향문제라고 봅니다.
그렇게 자신을 희생할 수 있는 사람만이
정치인이 되어야 한다고 보거든요.
그런 점에서 저는 희생하고 싶지는 않으니
정중히 국회의원 자리는 사양하고 싶습니다.
ㅎㅎ
지지 감사합니다.

알겠습니다 ~~^^ 그래도 시원시원 합니다 ㅎㅎㅎㅎ

정치란 실리를 좇는 것임을 정확히 이해하고 계신 것 같네요. 맞아요. 제아무리 도덕적이고 올바른 사람인냥 굴어도 자신의 이익이 눈앞에 두고도 그런 바른 소리를 하기란 기대하기 어렵지요. 이를테면, 아파트를 한 채도 가지지 못한 사람의 경우 부동산 억제를 위한 다각화와 국가 입법을 환영하다가도 그 반대의 입장이 되면 태도를 바꾸는 것이 모름지기 지극히 정상적인 반응이란 겁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인간으로서 가지는 이런 태생적 기질을 인정하려 들지를 않지요. 아무튼, 저도 손가락님과 같은 이유로 국회의원같은 자리에는 도전할 생각이 없습니다. 물론, 그럴 깜냥도 자질도 안되지만요. 쿨럭!

오랜만의 기별을 이미 꽤 오랜 시간이 흐른 글 위에 덧대어 남깁니다. 사실 며칠 전, 스팀잇을 다시 찾았을 때, 기별을 남기고자 했지만, 손가락님 역시 이미 꽤 긴 시간 자리를 비우셨군요.

근데 왜 님은 짱짱맨이나
gazua나 이런 기본 소득 안 쓰시나요.
그런 거 쓰시면 하루 2-3$은 너끈하실건데.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만 쓰는거라 참아 주면서 씁니다 .
저보다 더 낮은 뉴비님들 한테 보팅이 되었음 하는 마음으로 ~~
셀프보팅도 안하던 전데요 멀 ㅎㅎㅎ 요즘은 그것도 없다면 ㅋㅋㅋ
과하지만 않으면 괜찮다고 생각이 듭니다 .

훌륭하십니다
ㅎㅎ

요즘 많은 뉴비 분들 글을 보면서 정말 안타깝더라구요 보팅은 0.01
보팅 자체를 못 받는 글들도 수두룩 하고 ㅜㅜ
고래 분들의 심기가 좋지 않은듯 보입니다 요즘~~~
저야 이젠 수익 창출을 코인단타 알트코인 열심히 채굴해서 얻으면
되니 보팅 찍히든 안찍히든 상관하지 않고 글을 쓰려고 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1
BTC 67344.10
ETH 3749.25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