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line pet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steemit 여러분

steemit을 가입한 지는 며칠되었는데,
첫글을 스타트하기가 참 쉽지 않았습니다.

블록체인의 특성상 한번 쓴 글은 그대로 저장되어
절대 삭제 할 수 없다는 게 참 무겁게 다가오더군요.

어떤 글이 내 스팀잇의 첫글로 의미 있을까 궁리하다
제가 키우는 강아지 ‘갓난이’ 이야기로 시작하려 합니다.

갓난이의 등모양은 완만한 S자 모양을 하고 있어요.
그 탓인지 뛰는 모양새도 영 어색하구요..
그렇다고 살아가는데 지장이 있거나 하진 않답니다.
누구보다 잘 묵고, 잘 뛰어 댕기며 놀죠.

그래도 엄마로서 볼 때마다 좀 애련하긴 합니다.
몸이 기형적인데다 그렇다고 TV속 강아지들처럼 인형같이 이쁘기라도 하나...
소위 말하는 ‘강아지 공장’산 이었다면 값이 참 형편없이 매겨졌거나
어쩌면 그마저도 아까워했겠다 싶습니다.

그래도 다행스러운 건

나에게 와 준 거
사람으로 안 태어난 거
내가 너보다 (아마도)수명이 길거라는 거
무엇보다 건강하게 잘 자라는 거예요.

갓난이의 등을 가만 보고 있노라면 스팀잇 로고가 떠오릅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스팀잇의 미래에 큰 기대를 갖고 있는데요,
그 미래란 것이 단지 ‘생산된 부의 적절한 분배’에만 그치는 게 아니고,
좀 더 큰 것, 위대한 것이었으면 좋겠습니다.
그간 현실에서 이루지 못한 가치가 비로소 가상세계에서 실현되고,
그 가상세계란 것은 결국 현실을 그대로 결합한 것이어서
마침내 현실세계가 그 가치를 구현하게 되는 것이 되고야 마는...
그런 미래 말입니다.

미래의 청사진을 아주 세세한 것까지 구체적으로 그려내지는 못하지만
막연하게나마,

갓난이의 등같이 외관상 ‘정상으로 명명되어지는 것’과 달라 보이는 것에
강제로 메스를 대어 곧게 펴는 행위가 공공연히 행해지는 세상이 아닌
있는 그대로 존재 그대로
존중되어지는 세상이었으면....하는
부디 꼭 그리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가져봅니다.

Sort:  

steemit에 가입하고 첫글을 쓰는 사람들
가수.대학생.화가 작가 성악가
직업을 알리지 않은 어느님까지
만나는 순간 순간이 들떠서
팔목이 아프도록 풀보팅으로 답합니다.

퇴근해서 지금껏
새로 시작한 당신을 찾아다니며
눈인사를 했습니다.
지금까지 steemit에서 내가
지켜온 자투리 땅에
당신이 둥지를 틀도록 돕겠습니다.

당신이 이땅에 씨앗을 심고
여기저기 나무를 심고 가꾸어
steemit이 점점 더 풍요롭고
기슴 따뜻한 나라가 될수 있도록 해 주십시요
항상 당신을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4차혁명 시대의 사랑이란 어떤 모양일까
오로지 너에게만 올인하던 것에서
이제는 너1 그리고 너2 그리고...너3
유기적으로 이어지는
그리하여
결국에 모두가 사랑이란 사슬에 얽히어 가는 구조는 아닐까
님의 글을 읽고 문득, 그런 상념에 젖어봅니다.

삽살개 인가요? ㅎㅎ
반갑습니다!

그냥 믹스견입니다. ㅎㅎ
저도 반가워요 ^^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 사용에 도움이 되고자 정보를 모아놓았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https://steemit.com/guide/@woo7739/6qmlna

피가 되고 스팀이 되는 정보군요.
바래주신 대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huncho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your First Commen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윽 영어봇이다.
어쨋든 좌우지간 하이!!

환영합니다^^

눈에 익은 아이디라 더 반갑네요.
환영, 감사해요^^

카페스튜디오제이슨입니다.
반갑고 환영합니다.♥
가입하시는 분들 많아지니 좋아요~~

카페 스튜디오제이슨,
스티밋 한국지부의 성지로 우뚝 솟기를!!

네~~ 넘 감사합니다♥

장난 되게 좋아하네요 ㅎㅎ 울집개도 장애가 있는데
울집와서 다행이죠. 갓난이 화이팅~

네 개구장이 랍니다. ㅎㅎ
올려주시는 양질의 정보 잘 보고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 잘부탁드려요. 저도 처음 시작했지만 즐거운 스팀잇 생활로 일상을 공유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강쥐가 귀엽네요ㅎㅎㅎ
저는 캘리그라피와 여행사진 위주의 글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