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육대장, 육개장은 육대장입니다.

in #kr6 years ago

0.jpg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입니다.

요즘 김구라 씨가 광고하고 있는 육개장 식당 육대장에 다녀왔습니다.

1.jpg

국내 최대 육개장 프랜차이즈

육대장은 국내 육개장 프랜차이즈 중 가장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상당히 인기만점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2.jpg

3.jpg

육개장은 육대장입니다.

“육개장은 육대장입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습니다. 맛에 상당한 자신감이 있으니 이런 슬로건을 사용하겠죠?

0.jpg

4.jpg

인정하는 육개장 맛

육개장이 맛있어봤자 얼마나 맛있기에 이렇게 큰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자신감 넘치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나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고개가 끄덕여집니다. 구수하고 얼큰한 맛 너머로 묘한 감칠맛이 느껴집니다.

5.jpg

6.jpg

곤드레 만두

갈비 만두, 김치 만두, 곤드레 만두, 3가지 종류의 만두가 있었습니다. 곤드레 만두가 생소하여 주문해봤습니다. 신선한 나물향이 일품입니다.


찾아가시는 길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서읍 구영앞길 5-9 (구영리 395-5)

스티미언 여러분들도 든든한 육개장 한 그릇 어떠신가요?

지난 먹스팀


hunhani.jpg

대문을 제작해주신 @leesol 님께 감사드립니다.

@hunhani.jpg

대문을 제작해주신 @cheongpyeongyull 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맛집 잘 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꼭 한 번 드셔보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제주흑다돈, 탐나는 제주 흑돼지 오겹살을 맛보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hunhani/5vaarc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주소 잘못되었습니다!

추운날씨 따뜬한 육계장도 맛있어보인네요 곤두레 만두는 어떤맛이던가요
배가고파지네요 ㅎㅎㅎ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육개장 좋죠. ㅎ 점점 더 먹스팀 천국이 되어가나 봅니다.

먹스팀이 부담없이 포스팅하기 딱 좋은 주제 같아요 ㅎㅎ

뜨끈한 국물이 자꾸만 생각나는 요즘 같은 날씨 육개장 한 그릇 하고 싶어지네요. 개인적으로 만두를 정말 좋아하는 1인으로 특히 만두에 눈이 가는 것은 어쩔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곤드레 만두가 정말 특이하더라구요 ㅎㅎ 추운 날 육개장 한 그릇 정말 땡기지요~

ㅜㅜ

@먹스팀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서읍 구영앞길 5-9

제가 좋아하는 음식중하나인데요
먹어보고싶네요
프랜차이즈니 제가사는곳 어딘가에도 있겠죠
기회되면 먹어봐야겠습니다

전국에 있는 프랜차이즈랍니다 ㅎㅎ 꼭 맛보세요!

저도 이 곳을 경기도/용인 쯤에서 지나가다 보고 이름을 기억합니다. 추운날은 딱 좋죠.

우와 먹스팀 종결자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500.50
ETH 2936.24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