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제 1회 심심풀이 이벤트] 숫자를 맞춰라! - Lotto의 합은?

in #kr6 years ago (edited)


giphy.gif

지난번 막연히 해본 심심풀이 이벤트(https://steemit.com/kr/@hwantag/2rqrbr)가 제 기준(?)에서 괜찮은 반응을 보여서 고정 이벤트로 해볼까 합니다.
저는 개발능력이 없기에 손수 가내 수공업 이벤트라 얼마나 꾸준히 할지는 저도 모르겠지만 해볼 수있는 데까지 해보려 하니 소리소문없이 사라진다 해도 너무 섭섭해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게임 규칙은 그때그때 달라질 수도 있으나(?) 최대한 고정적으로 가보려 합니다.
(이건 또 무슨말인지;;)

1회차 게임은 지난번 파일럿 이벤트와 동일한 게임으로 시작합니다.


로또의 합을 맞춰라!!

791로또-1.jpg

제가 지난주에 산 로또 한게임입니다.
지금 이 시간 회사에서 글을 쓰고 있는 것 봐서 당연히 낙첨된 로또겠지요~
하하하하;;(당첨될 때까지 열심히 사보겠습니다.)

다들 잘 아시다시피 로또는 1~45까지의 숫자 6개를 조합하는 게임이죠.

제가 구매한 로또의 6개의 숫자의 합은 몇일까요?

제일 먼저 맞추신 분에게 2스팀달러와 이글의 페이아웃 SBD 50%를 상금으로 걸겠습니다.
(가진게 없어서 걸 수 있는 상금이 적어요. 차후에 재력이 생기면 상금을 올려볼게요~ 그러니 팍팍 보팅좀...(구질구질;;) -_-)

<참여 방법>

  1. 보팅은 자유.
  2. 팔로우,리스팀 해주시면 감사합니다.(freedom~~~~~~~~)
  3. 댓글로 자신이 생각한 답과 하고픈 말을 남깁니다.
    (홍보하고픈 글의 링크를 남겨주시면 view 수 올려드리러 찾아가겠습니다.)
    (보팅 파워가 약해서 보팅해도 숫자 올리기밖에 안되니 보팅 보상에 대한 기대는 하지 마시길...)
  4. 진행은 익일 임의의 시간에 제가 마감 댓글을 달때 까지이며, 마감전까지 달린 댓글까지 인정하겠습니다.
  5. 정답을 제일 먼저 맞추신 분에게 상금을 전달하며, 페이아웃 상금은 이글이 페이아웃이후 전달하겠습니다.
  6. 정답자가 없을 경우 제일 가까운 답을 고른 2분(선착순)을 선정하여 각 1스팀달러씩 상금을 전달하겠습니다.
  7. 태그는 #simsimpooli 를 사용할 예정이니 놓치신 게임 없는지 확인해주세요~

<힌트>

  • 제가 구매한 로또 숫자중 1개는 791회 당첨번호와 일치합니다.
  • 로또의 합은 최소 21 ~ 최대 255 까지 나옵니다. 이 숫자 범위에 숫자 하나를 선택하여 댓글에 남겨주세요.

자 그럼 게임을 시작해볼까요?



Sort:  

157참여합니다.
진짜심심풀이네요.
리스팀완료.

124에 도전합니다

솔직히 힌트가 있지만
전 계산하고 그런것 보다
대충찍고 넘어기는 스타일이라
그냥 적어봅니다

161 참여 합니다

151 가즈아

193으로 참여합니다^^

재밌는 이벤트네요^^
저는 154찍어봅니다^^

행복한오후 보내세요~

137 가즈아!

180가즈아아아!!!ㅎㅎ^^

리스팀하고, 164 배팅해 봅니라.

129 가봅시다~팔로우 했어요! 색다른 이벤트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96.57
ETH 2954.05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