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러시아 월드컵] 드디어 월드컵 개막!!!!! :)

in #kr6 years ago (edited)

축구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세계인의 축제인 월드컵을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드디어 오늘 한국시간 6월 14일 11시 30에 러시아에서 월드컵이 개막을 했습니다!!
월드컵은 7월 15일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선수들을 한자리에서 볼수 있는 이런 재밌는 월드컵을 놓칠 수가 없죠 ㅎㅎㅎㅎ

정말 행복합니다 :D

러시아와 사우디아라비아의 개막식으로 월드컵이 시작이 되는데!!!
오래만에 설레는 이 기분때문에 모든 경기를 챙겨볼려구요 ㅎㅎㅎㅎㅎ 오랜만의 월드컵..
지금은 새벽이라서 무리지만 내일 이집트와 우루과이 경기에는 치킨과 맥주와 함께 즐기려구요.

그리고 그보다 중요한 우리나라!!! 대한민국!!!
비록 요즘 좋은 분위기는 아니지만 꿈의 무대 월드컵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노력하는 우리 선수들!!!
국민들이 많이 실망을 해서 비판을 많이 받고 월드컵도 큰 기대를 가지지는 못했지만 우리나라를 대표해서 뛰는 선수들을 최선을 다해 응원해야겠죠!!!


다음주 월요일 18일 오후 9시에 스웨덴과의 경기로 월드컵을 시작하는 우리 대표선수들 최선을 다해 뛰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기쁜소식과 함께면 더 좋구요 :D

여러분도 세계인의 축제 월드컵을 재밌고 신나게 즐기시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Sort:  

치맥을 정말 양심에 안찔리게 먹을 수 있는 좋은 잔치죠!! 우리나라도 좋은 결과가 있기를 응원합니다!!ㅋㅋㅋ

대한민국 화이팅!!!

전 정말 기대안되는 월드컵입니다 ㅎㅎㅎ 늘상 그래왔지만 말이죠 ㅋㅋ

저는 그래도 우리나라선수들을 응원해볼려구용 👍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짱짱맨😝

어제 포르투갈 vs 스페인전 재밌을거 같던데...
나이가 들어서인지 축구에 더이상 흥미가 생기지 않는군요 ㅠㅠ
그래도 우리나라 화이팅!!!

어제 스페인포루트갈 꿀잼이였졍 크👍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8.56
ETH 2919.11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