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월드컵 대한민국 vs 스웨덴 보셨나요?

in #kr6 years ago

2018년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vs 스웨덴

경기.gif

지난 월요일 스웨덴과의 월드컵 경기 보셨나요?

골키퍼 vs 스웨덴의 경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또한 스웨덴 선수들의 긴 다리를 감상하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나중에는 자주 눕는 스웨덴을 보며 이케아 침대를 잘만드는 이유가 있다며 ㅋㅋㅋ
아쉬움이 가득한 경기였습니다(눈물)

경기.jpg
KakaoTalk_20180620_121718890.jpg

경기보러 가게에 손님들이 오신다고 해서 빔프로젝터로 세팅해드리고,
저는 집에 와서 노트북으로 관람을 했어요. 집에는 베란다에 설치안한 티비가 방치 중이라 노트북이 열일 ㅎㅎㅎ 방송3사에서 끊기지 않고 방송 잘되서 다행이였지만, 더 고화질로 볼 수 있고 중계도 재밌었을 것 같은 아프리카 tv가 자꾸 끊겨서 안타까웠습니다.

다음 경기...멕시코, 독일과의 경기!!!
이제는 결과보다 과정이 기대되는 맛에 볼 남은 경기들!
역시 월드컵은 모여서 보는 맛이 더 큰 것 같아서 다음 경기는 저도 지인들과 모여서 경기관람을 해볼까 생각이 들기도 하더라구요!
다들 월드컵 경기 어디서 보셨나요?

Sort:  

진짜 좀 아쉬웠죠...
그래도 잘 버텼는데 패널티킥으로 먹다니 ㅠㅠ
정말 이제 저도 과정보단 그냥 재미로... ㅎㅎ라고 생각하는게 참 안타깝네요 ㅠㅠ

마지막 우리 패널티킥 찬스도 걍 날려버려서 아쉬웟어요!!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다음경기도 응원해야겟어요!!

Get a free Bible for your phone, tablet, and computer. bible.com

와 제대로 세팅하셔서 보시네용 ㄷㄷㄷ
저도 집에서 보아요 ㅋㅋ

저도 이렇게는 못보고 매장 손님들이 요렇게 보셧어요 ㅋㅋㅋ담에는 나가서 볼까 고민되네요 ㅋㅋㅋ4년에 한번씩 오는 기회이니

와 집이 정말 아늑해보여요.. 부럽~ㅋㅋ

제 매장이예요 ㅋㅋ놀러오세요

매장에 너무 가보고 싶네요 ㅜ

감사합니다^^시간되시면 놀러오세요

좌절감에 빠져서 봤습니다. 이번 월드컵은 마음을 내려놓고 구경꾼의 마음으로 임하기로 했습니다..ㅠㅠ

ㅎㅎㅎ조추첨때부터 마음을 놓앗지만...스웨덴 전때 기대를 할수밖에없더라구요 역시나 좌절감을 ㅋㅋㅋㅋ

저는 집에서 봤지만,
마호가니 스튜디오에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 보면 정말 볼맛 나겠네요!

ㅎㅎ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집에서 에어컨 키고 그만한게 없긴하죠!!

너무나 아쉬웠던 경기였죠 ㅠㅠ
저는 여자친구랑 치킨을 뜯으면서 봤어요!

치킨을 물어뜯으며 보셧겟어요 ㅋㅋㅋ

우와 빔프로젝트로 저렇게 보면 경기볼맛 나겠어요 ㅋㅋㅋ
축구관람 밋업도 진행해야하는 부분 아닌가요

ㅋㅋㅋ진행해주세요 그럼 제가 참가할께요

ㅋㅋㅋ 그날 그냥 안보길 잘 한거 같다...ㅋㅋㅋ
그냥 자버렸는데 일어나니까 다들 곡소리가.. 꾸역꾸역...

ㅋㅋㅋㅋㅋ승자가 여기잇엇네

ㅋㅋㅋㅋ 완전 캐편하게..발뻗고 잣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830.32
ETH 2914.0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