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오예! 치킨이닭

in #kr6 years ago (edited)

Inked배틀_LI.jpg

요즘 빠져있는 배그 이야기입니다.
저 1등했어요! 이겼닭! 치킨이닭!

잘 얻어걸린 덕분에 많이 이동하지 않고, 아이템 줍줍 하다가 1명 남은 상태에서 마지막에 밑에 절벽에서 숨어서 기다리고 있는 뒷통수를 발견!!!

배틀그라운드는 비행기를 타고 가서 돌아다니며 아이템을 줍고(총을 빠르게 줍줍!!!) 점접 좁아지는 원으로 이동하면서 킬하는 게임입니다.

요즘에는 솔로 모드보다 듀오나 스쿼드로 게임을 즐기고 있는데, 말하면서 하니 훨씬 재밋더라구요. "저 붕대 있으신가요? 에너지 드링크 좀..."

Inked배틀2_LI.jpg

어제 1등과 2등을! 차로 이동하면 차로치어 킬 할 수도 있고, 빠르게 움직여 상대방이 맞추기 힘들어서 격전지가 될 때까지 차로 이동해보니 훨씬 더 살아남더라구요.

간단해서 재밋는 배그 ㅋㅋㅋ꿀잼의 세계로 오세요

Sort:  

죄송합니다 ㅠㅠ 근데 저위에 사진보니 얻은 별명이.. 킬 스틸러? ???????

자꾸 추천해주시니...... 해보고 싶은 마음이 조금 들긴하네요 ㅋㅋ

같이 해요 ㅋㅋㅋㅋㅋㅋ

제 경험상 이건 등짝 스메싱 각....ㅋㅋ

오늘 설치갑니다!

같이하실래요?ㅋㅋㅋㅋ

저도 배그모바일 하는데요 너무 재밌는거 같아요 ㅎㅎ
레벨 오르니 난이도가 어려워서 치킨 먹기는 힘듭니다.

뭔가 엄청 잘하실거같아서 같이하자고 못하겟는데요 민폐가 될까봐 ㅋㅋㅋ 오히려 저랑 팀하시면 레벨 낮은사람들이랑 싸우실수 있어요

저는 게임을 못합니다 ㅋㅋㅋ. PacMan시대라서 ㅎㅎㅎ

배그모바일..ㅋㅋㅋ 시작하면 빠져들까봐 수험생은 웁니다 ㅋㅋㄱ

배그 모바일용 설치 고민중인 일인입니다.
설치해야 될듯 하네요 ㅎㅎ
잘 보고 갑니당.
자주 소통해용~😌

pc 로 한번도 못해봐서 언능해보고 싶어요ㅋㅋㅋ 모바일보다 더 복잡하지만 재밋을꺼같아요!!!

저도 참여 해 보고 싶지만~~pass
1등하면 이겼닭! 치킨이닭! 재밌네요^^

요즘 배그에 빠지셨네요 ㅎㅎ 보니 pc가 아닌 모바일인것같은데 맞나요?ㅎ

ㅋㅋㅋ 이거 폰으로하는건.. 영 취미가아니라스..ㅋㅋㅋ
매번 빠져있으셔서 이거이거안되겠는데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663.08
ETH 2893.40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