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하는 이더리움 지갑 'Cipher Browser'

in #kr6 years ago (edited)

요즘 이더리움 지갑이 종류가 너무나 많죠?

오늘은 이더리움 지갑을 하나 추천해 볼께요.

이더리움 지갑이라면 대표적으로 myetherwallet를 많이 쓰는데 저는 이게 많이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무슨 지갑을 쓸까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아이폰 앱스토어에 Cipher Browser라는게 있더라구요.

출시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앱이고 평점이 5점 만점. 물론 안드로이드 마켓에도 있구요.

IMG_5415.PNG

이거 지갑만 되는게 아니고 world's first full-featured mobile web 3 dapp browser라고 하네요.

궁금해서 설치해봤습니다.

IMG_5416.PNG

아래쪽에 브라우저, 지갑, transaction 내역, 설정 순으로 4개의 탭이 있네요.

dapp browser라는데 dapp 검색해서 실행하는 것 같네요. 유명한 크립토키티 등 dapp들이 보이네요.

일반 인터넷 브라우저랑 무슨 차이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IMG_5417.PNG

지갑으로 들어가보면 이더리움과 ERC20 토큰들 잔고가 보입니다.

그냥 딱 보기에도 아주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되어 있네요. 이더리움 보내기, 받기, 토큰 추가하기 아주 쉽습니다. (제 잔고는 가렸습니다 ^^;)

각국 화폐별로 시세도 표시해 주니까 편합니다. 원화로 설정하면 우리나라 거래소 시세랑 대략 비슷하게 나옵니다.

IMG_5421.PNG

  • ADD TOKEN 누르면 커스텀 토큰 추가할 수 있고 지갑 화면에서 토큰 잔고가 보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IMG_5420.PNG

ICO에 참여하려면 ERC20 지원하는 이더리움 지갑 주소가 필요하죠?

myetherwallet이 불편하다고 느끼시면 Cipher browser 한번 사용해 보세요. 강추합니다.

Sort:  

암호화폐의 세계는 너무 힘드네요 ...ㅠㅠ
말씀하시는 내용 대부분을 전혀 이해하지 못하겠어요.
공부할게 너무너무 많아요 ㅠㅠ

어쨌든 좋은 정보인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035.33
ETH 2950.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