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소닉가입하고 치킨값(16000원) 벌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입니다

비트소닉에 가입하면 BSC코인을줍니다

https://bitsonic.co.kr/invite?rcode=YXGUO3

비트소닉 가입하고 5단계까지만인증하시면 60개의 코인을주네요 현재가로 16500원 정도 입니다

우상단 아이콘을 누른 후 계정관리를 클릭합니다

보안 관리 탭으로 가신 후

각각의 항목들을 차례로 인증을 해주시면 됩니다

6단계는귀찮으니 5단계까지만 하세요ㅎㅎ

그다음에 이제 팔러갑시다

기본이 BSC입니다 스크롤을 내려 매도를 찾은 후 수량 입력(걍 100%선택하면 됨)하고 바로 팝니다

개꿀

노랑통닭 혼술세트가능할듯

제레퍼럴입니다 이걸로 해주시면 감사하고 밑으로 릴레이하셔도 무방함..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치킨 가즈아~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치킨이 뚝딱?!ㅎㅎ
감사합니다.

맛있게 드세요 ㅎㅎ

ㅋㅋ 좋은정보 감사 합니다.
가입하고 바로 매도했더니 17580원이 생겼내요
그걸로 다시 롬이라는 코인 83000개 살수 있었습니다 ㅎㅎ

ㅎㅎ 전 현금화 하고 뺄거라...ㅋㅋ 축하드립니다

오~ 이런게 있었군요 ㅎㅎ

주니님도 해보셔요 서약서 전까지만 하면됨 ㅋㅋㅋ 지금은 18500원정도네요

@swsw3073 요 레퍼럴로 이미 가입해버렸네.
그래도 고마운 마음에 풀봇 남기고 가.

디클릭도 클릭했음!

이것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앱카드 카드인증 안되게 만들어놓은 빡대가리들때문에 불가능 아오 죽어 비트소닉개새기들아

ㅋㅋㅋ자연이껄로해서 자연이랑 치킨먹어

크 레퍼럴로 가입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어이쿠 이미 가입 ㅠ
레퍼럴 도와드리지 못해 미안합니드앙~!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