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in #kr5 years ago (edited)

/storage/emulated/0/SilentCameraSoft/1543643939945.jpg

안녕하세요 hyokhyok입니다

지금은 양평

여행왔습니다 투자리워드로 받은 풀빌라숙박권을 사용하기위해 수많은 파티생성과 파토를 거듭한끝에 왔네요

친구놈이 오다가 차에 커피를 쏟아 분노했지만 다행히 물티슈로 잘 지워서 분노는 가라앉았네요

그놈은 지금 저녁준비로 일을하고있고 다른친구랑 전 누워서 띵가띵가중

오랜만에 글쓸거리들이 생기고있네요

그나저나 투자했던곳을와서 놀다보니 분양가가 궁금하네요 코인이 얼마가되야 살수있을지 행복회로나 돌려볼까합니다

운동

주중엔 웨이트와 유산소 식이요법을 병행하며 다이어트중입니다
/storage/emulated/0/SilentCameraSoft/1543399349451.jpg

수치변화가 적어실망하다가 체형이 변하는것 같아 계속 했는데 어제 인바디를 측정해보니 체지방은빠지고 근육량은 늘어 체지방률 1퍼가 줄었네요

어여 끝나고 맛난거먹으며 운동하고 싶네요

오늘은 치팅데이니까 열심히 먹어야겠어요

회사

하..망할놈의 세미나 ..또해야하네요
담주는 또 바쁘겠네요 ㅠ
짜증나니 안쓸래요ㅠ

정해인이 티비에나오는데 잘생겼네요 부럽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새로산 차에 커피를 ㄷㄷㄷ..와 근데 투자리워드로 풀빌라 숙박권이라니 이것도 ㄷㄷㄷ

건강 잘챙기세요! ㅎ

기승전 정해인 잘생겼다인가요^^??

Hi @hyokhyo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793 which ranks you at #137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7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3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마지막에 정해인이 결론같이 느껴지는데요? ㅎㅎ

뀨~~~손가락 귀요미

남자는 외모가 중요하지 않습니다 ㅋ

체지방 1퍼 줄었다니 부럽...ㅠ,ㅠ
20퍼 넘으니깐 줄지를 않음;;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539.00
ETH 3603.23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