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냐 넌...이더 지갑에 이상한 놈이 들어왔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이오스 에어드랍이 언제들어오는줄 몰라 혹시 들어왔나하는 마음에 지갑을 까봤습니다...추정금액은 ...볼때마다 줄어들어 슬프네요..그런데 뭔가 들어와있습니다 설마...?

응?? 이오스 에어드랍이 맞는건가??

라티움 ico가 따로 나오네요...음...일단 이오스에어드랍은 아닌 것 같습니다

따로 참여한것도 없지만...뭐 줬으니...가지고 있어보겠습니다 500원 정도 되네요 스캠도 돈이 된다지만...얜 안될것 같지만...그래도...아인이처럼 3천원 가주면 팔죠뭐

Sort:  

생각지않은 공돈은 기분이 더 좋죠.

Read my profile if want me to resteem your post to over 72,500 followers. @a-0-0

공짜 최고!

ㅋㅋㅋ머리벗겨집니다

가끔씩 홍보차원에서 신생업체들이 무료로 마이이더월렛주소로 공짜코인들 뿌립니다.

그런것 같네요 ㅋㅋㅋ 수수료가 더 많이 들것같아서 걍 둬야겠네요

저도 제 지갑에 뭐가 겁나게 많습니닼ㅌㅌ

부자시군요 ㅋㅋㅋ

ㅎㅎ안될거 같애요 뭐 가지고 있으면 좋은거 아닌가요?ㅎ

ㅋㅋㅋㅋ 스팀 10만원 간다는 소리랑 같은 ㅠㅠ

ico 한 코인 다른데로 옮길때 수수료 이더로 내야하나요 ?
궁금해요 ㅎㅎ;;
다른 코인들 옮길때 수수료내는데 무료 ico 코인 받으면 그거 옮길때 또 수수료 들면 수수료가 더 비쌀거 같다는 느낌이..

지금은 더 비쌀것같기도 하네요...남는게 없네요 ㅠㅠ

오잉? 주소는 어떻게 알고 보냈을까요?ㅎㅎ

랜덤??ㅋㅋㅋㅋ 뭔가 조건을 넣어서 했을수도 있고요

공짜로 주는거는 무조건 떙큐!! ㅎㅎㅎ

기념품인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헉 ㅜㅜ 전 그래서 추정금액 안본지 벌써 오래됐네요 ㅜㅜ
스팀잇에서 가즈아가 뜨면그때보려구 ㅜㅜ
맨날보면 맨날 가슴아파서 안되겠더라구요 ㅜㅜㅋㅋㅋ

ㅠㅠ차라리 달러면 괜찮은데원하는 너무 아픕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989.29
ETH 3048.32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