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효미닛입니다.
이번, @stimcity에서 진행했던 플리마켓 이후, 스팀잇 안에서 진행한 판매도 순조롭게 잘 진행이되었습니다^^
아직 모든 상품이 판매가 된 것은 아니지만, 많은 분들이 주문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있네요.

KakaoTalk_20180709_231717051.jpg
KakaoTalk_20180709_231503276.jpg
KakaoTalk_20180709_231505684.jpg
KakaoTalk_20180709_231525546.jpg

키링을 주문해주신 @mimistar님, @sitha님, @sweetpapa님, @jhy2246
카드지갑을 주문해주신 @donekim님, @brickmaster

추가 주문도 받을 수 있다면 계속 받을 예정입니다!
주문해주셔도 좋아요^^

모두 감사드립니다^^ 주문해주신 분들을 위해서 언젠간 좋은 이벤트 한 번 열어볼까 합니다^^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저는 이만 작업하러 <ㅑㅇ~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오..멋져요 ㅜㅜ
가죽공예에 어서 도전해봐야 하는데 말이죠..!

흐흐 감사합니다^^ 한번 해보세요!

앞으로 스팀잇 내에서 효미닛님의 키링 없는 분이 없을 정도로~ 인기 대폭발 하시길 바래요~ 저도 한국에 가서 인연이 닿으면 구입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앗 감사합니다^^ 이렇게 좋은 말씀을..!! ㅎㅎ 기다리겠습니다^^

Congratulations @hyominut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The semi-finals are coming. Be ready!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효미닛상점도 성업중이군요-! ㅎㅎㅎㅎ

넵^^ ㅎㅎ 많은 분들이 관심가져주셔서 넘 감사드리고 있어요 ㅎㅎ

ㅋㅋㅋㅋㅋ기대됩니당

^^ 얼른 받으셨으면 좋겠네요

조만간에 인증샷 올리겠습니다! 감사해요 효미닛님!! :D

주문한 것들 모아서 한꺼번에 인증샷을 올리려다 보니 좀 늦어지네요 ㅠㅠ

효미닛님~ 도착했어요
너무나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

앗....요즘 바쁘신가요?
포스팅이 없네요.
스팀시티 이벤트 보팅하러 왔어요^^
https://steemit.com/busy/@lucky2/3pvha2
(자세한 내용 참고하세요^^)

앗 방금 포스팅 하나 올렸는데 말이에요^^; ㅎㅎ
요즘 너무나 바쁜 일정 때문에 그간 하질 못했었는데, 금일부터 제작기 포스팅 다시 진행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