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참여1 - 보팅완료^^]

관상용 새우의 세계에 대해 눈을 떳습니다.^^
참여 감사드립니다.^^

앗 감사합니다^^ 새우 한 번 키워보실랍니까?? ㅎㅎ

일단 전 방청소를 해야할것 같아요..ㅠㅠ
방도 좁은데 지저분해요 ㅠㅠ 어뜨카죠..ㅠㅠ

ㅎㅎㅎ 그렇군요. 저 지금 포스팅 하나 다 썼는데.. 대역폭 때문에 올라가지지가 않아요.. 눙물 흘리는 중입니다..

대역폭은 먼가요?ㅠㅠ
저도 예전에는 못쓰는 경우가 허다했는데
요새는 글을 줄여서 인지 못쓰는 경우는 별로 없었던것 같아용

음.. 오늘 처음으로 겪는 일이네요 ㅠ_ㅠ 대역폭이 항상 만땅에 차있었는데.. 지금 확인해보니 2%;; 조금 기다리니 올라와서 글 올리긴 했네요^ ^; 후 다행입니다. 쓰느라 힘들었는데 ㅠㅠ

희안하네요.ㅠㅠ
아까 오후~ 저녁에는 스팀잇 접속도 잘안되던데ㅠㅠ 왜 이러는건지

맞아요 늦은 오후에 접속이 안되서.. -0- 오늘은 왜이러는가!! 이러고 있었거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841.10
ETH 3299.71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