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 첨부하는 이미지 어떻게 찾으시나요?

in #kr6 years ago

저는 기본적으로 제가 찍은 사진들로만 이미지로 사용합니다.
특별하게 외부에서 필요한 이미지를 가져올 일이 잘 없더라구요..
제가 하는 포스팅 특성 때문이랄까요.. 제 취미생활에 관한 포스팅이다보니, 더욱 그런듯 합니다^^; 직접 적고 찍고 그렇게만 하고 있어요.

Sort:  

도움되는 좋은 색깔있는 정보들을 쓰시네요. ^^
확실히 블로그보다 중복된 내용들이 적어지고 아직 조금 부족하지만 알찬 글들이 더 눈에 보이는것 같아요. 일단 글을 정성스럽게 쓰시네요. 부러운 능력입니다. ㅋ

경험에서 나오는 글이다 보니 자연스럽게 쉽게 써내려가는거 같아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3
BTC 62406.70
ETH 3184.54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