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365일 손 관리가 필요한 저의 손 , 핸드크림 추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애견미용사 @hyoni 입니다.

곧 입춘이 다가오고 있네요 아직 추운 겨울이지만 곧 따뜻한 봄이 오고 금방 여름이 오겠죠?

추워서 그런지 애견미용을 여름보다는 많이 안하시는거 같아요~

저는 애견미용 일을 하면서 손을 많이 쓰기때문에 손 관리는 매일 하는 편입니다.

여자 손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부끄러운 손이지만 그래도 자랑스러운 손 이기도 합니다.

물을 수시로 만지고 드라이 하니깐 손 마디마디 갈라지면서 피가 나더라구요 추운 겨울날엔 더심한거같아요.

핸드크림을 발라도 금방 물에 씻겨나가고 소용이 없었어요..
밤에는 바세린 포포크림 왠만한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장갑도 끼고 자는데 잠깐 좋아지다가
다음날에 또 다시 똑같아지고 반복되더라구요.

오늘은 올리브영가서 직원에게 추천 받은 핸드크림을 소개 해보려고 합니다.
하얀가운을 입은 직원에게 애견미용사인 저에게 핸드크림을 추천 해달라고 하니깐
직원분이 알고보니 사람 미용을 하셨던 분이여서 적극 추천 하는 핸드크림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것은 바로 '아벤느 콜드 컨센트레이트 핸드크림'

임상을 통해 5번 물로 씻어내도 지속되는 강력한 보호 효과도 지녀서 물을 많이 쓰는 저에겐 딱 안성맞춤!

마침 1+1 행사 중이라 바로 구매했어요.

정품 인증이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을꺼같아요 인터넷으로 사면 뭔가 꺼림직 한데 직접가서 눈으로 확인하고 구매하니깐 좋은거 같아요.

아담한 사이즈로 휴대용으로 갖고 다니기 편할꺼 같아요.
오늘 하루 테스트용으로 바른게 저녁 까지 촉촉하네요 매일 써보고 좋으면 계속 구매해서 사용할꺼에요^^

Sort:  

The Labrador Retriever has been the most popular dog breed since 1991.

손을 보니 마음이 아프네요 ㅠㅠ
본인의 일을 사랑하는 마음이 너무 잘 느껴져요~
핸드크림 추천 감사드리고 응원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직업에서 오는 일종의 부작용같은 거네요..
일하실때 일회용 장갑을 끼는건 어떨까요..
아마도 겨울이라 건조한 날씨탓도 있어서 더 심하신거같네요..

일할때 장갑을 끼면 불편해서 잘 안하게되더라구요..
조언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2.78
ETH 3014.9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