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옐로우어니언 공릉맛집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스팀잇 여러분! 오늘은 공릉맛집 옐로우 어니언에 다녀온 포스팅을 쓰겠습니다.

옐로우 어니언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동 208-26 번지 1층에 위치하고있구요
공릉동에 맛집이 많이생기고있어서 너무 좋아요~

공트럴파크로 공릉철길이 유명해지고 있어서 동네가 변하고있는 모습을보니 좋아요!

문앞에 메뉴판이있구요 들어가서도 메뉴판이 있어요~ 가게가 아담하면서도 깔끔합니다.
혼밥하기에도 좋을꺼같고 포장도되서 자주 이용할꺼같아요.
야사이(야채카레) 버터새우 토핑추가 친구는 야사이카레 야채튀김 고로케 토핑추가 해서 주문했구요

밥은 무한리필! 카레도 무한리필!! 좋습니다^^

새우가 탱글탱글 카레도맛있지만 토핑도 너무 맛있었어요~

어니언이 노랗게 물들었어요 그래서 옐로우 어니언인가봐요! 친구가시킨 고로케도 너무나 맛있었어요.


일본 사이다 소다맛이다는 탄산음료인데요! 꾹 눌러서 먹는 사이다인데 눌르는 힘이 좋아야 먹을수있는..


옐로우 어니언 영업시간 입니다.

캡처8.PNG

주소는 철길에서 가까운 서울 노원구 공릉로41나길 31 지번공릉동 408-26 입니다.


건물 외관도 예쁜 옐로우어니언 저의 인생 맛집 또 하나 생겼네요.^^

Sort: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이런 비쥬얼의 음식은 또 처음 보네요.ㅎ
저도 맛보고 싶어지네요.ㅎ

꼭 드셔보세요~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노원구 공릉동 208-26 번지]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852.33
ETH 2958.7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