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 여행 part.1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애견미용사 @hyoni 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일본여행 다녀온 후기를 파트 나눠서 써보려고 해요~

일본은 도쿄만 3번정도 다녀온거 같아요~ 오사카랑 후쿠오카 도 가고 싶은데 언제 갈수있을지..

가끔 일본여행 다녀온 사진들을 보면서 또 가고싶다는 마음이 들더라구요^^

일본은 저희 나라와 가까워서 여행 갈때도 비행기로 금방 가서 좋은거 같아요~

제주도 갈때랑 비슷한 느낌..

저는 제주항공을 자주 이용하는 편이에요! 성수기 비성수기에 비행기표 값이 차이가 많이나는데 한달전이나 미리
표를 구매하면 왠만하면 왕복 20만원 안팎으로 구매 했던 기억이..

일단 무료수화물 15kg 이내로 위탁 수화물 가능하구요 특가운임은 제외 입니다.

일본 여행 다녀오면서 쇼핑,맛집,추천장소 등 포스팅 할 계획이니 재미있게 봐주세요~^^

일단 첫번째로! 일본 LUSH 에 다녀온 후기~~
한국에도 있지만 일본에는 더 다양한 제품들도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일본 여행 갈때는 러쉬에 꼭 들리는 편이에요.

다양한 색상 들의 바디 제품들 알록달록 색이 하나하나 다 예쁘더라구요.

이많은 입욕제 하나씩 다 써보고 싶은건 저만 그러는거 아니죠..? 장난감 같은 귀여운 입욕제~

금색 펄 과 화이트 리본으로 되어있는 입욕제 인데요 직원분께서 직접 물에 넣어서 보여 주셨어요.

하나를 통째로 넣어서 깜짝놀랐어요 왠지 아까운 느낌..ㅎㅎ

거품나는 입욕제도 구입하고싶어서 추천해달라고 했는데 장미향도 나고 인기있는 제품이라고해서

하나만 구입하려고 했는데 두개 다 보여주시고 좋은거같아서 두개 구입했어요~

역시나 러쉬 입욕제는 좋네요^^ 다음에 또 가면 몇개 더 사와야겠어요!

일본여행 다녀온 후기 더 올릴테니 재미있게 봐주세요~~^^

Sort:  

평소에 일본을 가고 싶었지만
아직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어서
포스팅 보고 만족해야겠어요 :)

게다가 러쉬 제품 정말 완전 최애템인데..
한국보다 더 다양하다니.. 꼭 반드시 가야 되겠어요 ㅠㅠㅠㅠ

팔로우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맞팔 했습니다! 재미있는 글 많이 올릴테니 지켜봐주세용~

대학생활때 여자동기들이 이쁘다한 입욕제가 이거네요ㅎㅎ아기자기한 모습들이 눈을 사로잡네요

인기가많은 러쉬 입욕제에요^^ 나중에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2.78
ETH 3014.9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