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여행 part2.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스팀잇 여러분! 애견미용사 @hyoni 입니다.
날씨가 많이추워서 몇일동안 바쁘지 않았는데 설날이 다가 오니 예약이 차고 있네요.

도쿄여행 part1 러쉬에 이어 part2 는 일본에서 보낸 소소한 생일파티 그리고 마트에서 구경한 먹거리들을 포스팅 하려고합니다.^^

돈키호테에 있는 빵집에서 조각케이크를 사서 촛불 키고 생일 축하파티를 했습니다.
외국에서 생일을 맞이하니 기분이 더 좋은 느낌ㅎㅎ

보통은 한가지맛 으로 일반케이크를 사는데 조각케이크는 여러개를 맛볼수 있어서 조각케이크도 좋은거같아요.

케이크가 정말 맛있었어요 빵도 부드럽고 생크림케이크가 제일 맛있었어요! 역시 일본은 디저트가 최고~~

여기에 있는건 빵집이아니라 마트에서 파는 디저트 인데 왠만한 빵집에서 파는것 보다 더 맛있는거 같아요..

티라미수 좋아하시면 마트나 편의점에서 사서 드셔보세요~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꿀맛!

로손 편의점에서 모찌롤 꼭 드셔보세요! 강.력.추.천 일본가면 매일 사먹는 모찌롤 입니다ㅎㅎ

일본에는 다양한 맛이 많은 호로요이 와 칵테일 등 맛있는 주류 가 있어서 한국 갈때도 몇캔 사서 가기도 합니다.

일본가면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매일 배부르게 먹었던 기억이... 배가 안고파도 이상하게 다 들어가더라구요!^^

그럼 다음편도 기대해주세요~~

Sort:  

일본여행 가고싶다 부럽네요!!

일본 좋죠~~여행 추천합니다.^^

좋은 시간 보내시는군요!
부럽습니다.ㅠ

다녀왔던 후기에요~ 지금이면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367.17
ETH 3007.5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