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도쿄여행 part3.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애견미용사 @hyoni 입니다.^^
일본 도쿄여행 다녀온 후기를 쓰면서 일본에 또 가고싶은 생각이 들어요~ 호주도 가고싶고.. 여행을 가고싶습니다ㅎㅎ

3번째 이야기에서는 추천 하는 포스팅을 해보려구요~

먼저 자전거에 대해서! 저는 자전거나 보드 등 활동적인 스포츠를 좋아해서 타는걸 좋아합니다.

일본은 자전거의 나라 라고 해도 이상하지 않은거 같아요.


일본가면 항상 느끼는 거지만 자전거를 타고 많이 다니고 자전거 보관대도 많이 있었어요.
해외가서 자동차는 이용하기 부담스럽다면 가기전에 자전거를 어떻게 빌릴수 있는지 알아보시고 이용해보는것을 추천합니다.

두번째로 중요한 계절 ! 여름에는 될수있으면 가지 않는게 좋을꺼같아요~ 5월쯤 갔는데 날씨가 덥고 습해서 여행할때 힘들었던 기억이.. 저는 10월에 갔을때가 제일 좋았던거 같아요! 여름이랑 겨울만 피해서 가시길ㅎㅎ
일본이 바람이 많이 부는편 이라 봄 가을에 가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장마철에는 가지마세요~~

가을이 최고! 분위기가 뭔가 가을이 더 좋은 느낌이..

세번째로는 교통수단 인데요 일본은 지하철 타기가 굉장히 어려워요.. 교통비도 만만치가 않구요!

저는 걸어갈수있는 거리는 걸어서가는 편이에요~ 한곳을 지정해서 그 주변을 다니는걸 추천합니다.

일본 지하철 이용하실때 출근길 퇴근길 꼭 피하셔야 합니다. 한국보다 더 심해요...

네번째로 다코야끼 일본의 다코야끼는 한국의 다코야끼 와 달라요!!맛은 얼추 비슷한거 같아도 먹어보면 다릅니다..

초밥도 마트에서 사셔도 정말 맛있어요.. 계란초밥 추천!!

다섯번째로 파스 , 영양제 등 일본에서 구매하시면 좋은것들 추천한다면
동전파스,샤론파스 파스가 인기가 많고 감기약 이랑 영양제 EX PLUS 노란색 알 적극추천합니다.

모기물렸을때 붙이는 호빵맨 패치도 추천해드려요~ 여름에 모기 물리고 이거 붙이니깐 간지럽지 않더라구요.

추천해드리고 싶은건 너무 많은데 생각나면 또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편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Sort:  

행복하세요

네~행복하세여!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941.77
ETH 3015.51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