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 애견드라이기 블로어 구매 후기 그리고 애견 스카프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스팀잇 여러분! 애견미용사 @hyoni 입니다.^^

몇일 전 에 구입한 용품들이 오늘 도착하여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용사들이 서로 소통하고 공유하는 카페 에서 구입한 애견드라이기 블로어 입니다.

일반 드라이와 다르게 바람세기가 강하고 빨리 털 을 말릴수 있어서 사려고 했었는데 마침 좋은 제품이 나와서
보자마자 연락해서 구매했습니다.

요즘은 편의점에서 바로 택배를 보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우체국 까지 안가도되고 편리해져서 저도 자주 이용해요.

휴지를 선물로 주셨네요..ㅎㅎ
뾱뾱이 대신 휴지와 애견 패드를 이용해서 포장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실용성있는 포장이라 기분이 좋았어요^^

블로어가 가볍고 구성품이 좋아요 110V 이여서 돼지코도 함께 보내주셨네요.

바람 세기와 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작은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바람이 굉장히 강하더라구요
왠지 제가 제 머리에 사용할꺼같은 이 불안한 느낌은 뭘까요...강아지들에게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저렴하게 구입해서 잘 사용할꺼같아요~

그리고 저번에 주문한 스카프100장이 오늘 왔어요~~

스카프가 많아지니깐 마음이 든든해지는 기분.. 예쁘게 미용하고 스카프 얼른 해주고싶네요^^

일명 승무원 스카프 리본 처럼 매듭지어서 묶어주면 어찌나 귀엽던지..

이렇게 스카프로 포인트 해주면 보호자님들이 많이 좋아해주셔서 덩달아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마지막으로 서비스로 주신 스카프 로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여러분 다음에 또 뵐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852.33
ETH 2958.7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