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PET MALL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애견미용사 @hyoni 입니다.
일본은 트리밍 시설도 좋은곳도 많고 애견산업이 많이 발전 되어 있는것같아요.

애견미용하는곳이 거의 오픈되어있어서 미용하는 모습도 볼수있었고 용품들도 좋다고 유명한게 많아서 볼것들이 많았어요^^

일본은 여행보다는 출장을 가서 펫샵투어하고 시장조사 하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제가 가본 펫몰 중에 제일 컸던 규모였어요 용품,미용,분양 모두 다 있는 복합시설 !

펫몰에 들어갔는데 포메라니안 강아지가 수영하면서 운동 하는 모습을 볼수있었어요.

고양이들도 많이 볼수 있었는데요 한국에서보단 일본에서 고양이를 더 많이 볼수있는거같아요.

자는모습이 너무 귀여운 고양이

강아지 옷이 예뻐서 사고싶었지만 가격이 비싸서 포기...

한국에 애견박람회 가면 비슷한걸 살수 있을거라 믿고 아이쇼핑만 즐겁게 했어요^^

애견미용 잡지도 샀어요~ 일본 미용스타일은 제가 좋아해서 많이 모아두는 편이에요.

분양중인 강아지인데 저희집으로 데려가고 싶었어요.. 주름이 매력적인 퍼그~

이아이도 분양하는중인 이탈리아 그레이 하운드 강아지 색이 너무 예뻤던 아이.


고양이 매력에 한번빠지면 헤어 나올수가 없어요!


일본의 강아지하면 시바견 인데요 자는 모습보고 반해버렸어요~~ 왜이렇게 귀여운건지.. 강아지들은 사랑이에요.


고양이 간식중 인기많은 차오츄르~ 한국에서 사는것보단 일본에서 더 저렴하기 떄문에 많이들 사가는편!
저는 고양이를 키우진 않아서 지인분들이 부탁하면 대신 사다주거나 길고양이들을 위해 몇개 샀어요~

우쯔미 애견미용용품 유명한 브랜드 인데요. 이 콤 하나에 10만원이 넘는...^^
아주 좋은 미용 콤이라 비싸도 망설임없이 구매 해서 미용할때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애견미용샵을 차리게된다면 일본에서 많이 얻어올게 많을것 같아요~

Sort:  

좋은 글입니다^^ 저도 애완견이나 고양이 관련 일을 부업으로 하려고 하는데 참 좋은 정보네요. 저는 애견관련해서 애견과 같이 사진 찍을때 같이 사용하는 소품을 만들어서 판매하는 일을 하거건요^^ 팔로우하고 보팅합니다. 맞팔하고 좋은 정보 공유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he name of the dog on the Cracker Jacks box is Bingo. The Taco Bell Chihuahua is a rescued dog named Gidget.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457.15
ETH 2939.01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