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 style 애견 용품 구매 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스팀잇 여러분!
저는 이번에 애견미용 하는 아이들에게 자그마한 선물을 해주고 싶어서 스카프,리본,핀 등을 구매했어요.

직접 만들어서도 해주기도하고 구매 해서 해주기도하는데 직접만드는건 시간이 없으면 부담이되서
이번에는 전문으로 만드시는 분 한테 구매했습니다. 역시 전문가는 다르더라구요~~

하나하나 정성스러운 악세사리에 왠지 모르게 벌써부터 빨리 해주고싶은 마음이 들었어요.

미용하고나서 스카프를 하고 안하고 느낌이 많이 다른거 같아요.

깔끔해진 모습에 예쁜 포인트를 주면 두배로 러블리 해지는 느낌! 견주님들이 서비스에 만족도가 높으신편이에요.

주문하고 하루만에 도착! 받자마자 펼쳐놓고 사진 찍기~~

사진이랑 실제로 보는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 이렇게 귀여운 스카프를 해주면 귀여움이 두배!!

저는 색깔별로 정리하는게 좋아서 나중에 보관함을 사야겠더라구요~

고무줄은 색깔별로 정리하는건 무리!

요즘에는 빗살핀 으로 고정력도 좋아지고 디자인도 예뻐지고 업그레이드되서 좋은거같아요.

서비스로 다른 디자인의 스카프를 주셔서 좋았어요~
이 많은 스카프들과 핀 고무줄이 없어진다는 얘기는 그만큼 제가 미용도 많이했다는 결과 이니깐
열심히 달릴꺼에요~~
또다른 디자인의 스카프100장 더 주문했는데 다음주에 배송해주신다고 하셔서 기다리고있는데 기대되네요^^

나중엔 미용한 강아지들 사진도 올릴께요~감사합니다^^

Sort:  

아기자기하고 이쁜 용품들이 많네요~나중에 미용한 강아지들 후기 사진이 기대가 됩니다!! 주문하신 용품 다 쓰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후기 기대하셔도 좋아요^^

애견용품들이 아기자기하고 너무 귀엽네요~^^

Congratulations @hyon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39.14
ETH 3005.38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