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음파사진 보고 넘나 감동한 예비맘 (#도치맘 주의, #내눈에 안경)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효리@hyoree입니다.

스팀잇에 넘나 소홀했던 1인..
오늘은 두번째 글을 써봅니다^^

주말에 한달만에 애기를 만나러 가는 날이라 산부인과에 갔다왔어요

지금 24주라서 애기 얼굴을 제대로 볼 수 있는 시기에요
한번도 제대로 본적이 없었는데..ㅋㅋ

넘나 기대되는 마음으로 초음파를 보았습니다!!!!

러블리 베이비

애기 얼굴을 봤는데, 너무 이뻤어요 ㅠㅠㅠㅠ
턱 라인도 갸롬하고, 입술도 오동통^^
의사샘이 애기가 이뿌다고 성공했다고 하셨는데, 그냥 하시는 말일 수도 있지만
너무 기분이가 좋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도치맘 주의)

다리 길이도 재시더니 다리도 길다며..
머리둘레는 평균인데, 평균보다 살짝 작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쁨을 감출 수가 없는 도치맘이었습니다

딸이라서 은근 얼굴이 걱정도 되고 너무 궁금했거든요^^

초음파 사진도 올리고싶지만
애기의 의사를 모르니..안올리는걸로!
(아기의 의사를 존중하는 예비맘)

한달뒤에 또 얼굴보러 가는날이 기대가 되네요^^
엄마가 되는 다 내자식이 이뻐보이는 도치맘이 되겠죠?

Sort: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라 아가야 ^^

넘나 감사해요~ㅎㅎㅎ 10달동안 건강하고 밝게 잘 자라주길..^^

첫째아이인가요?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네 ㅎㅎㅎ첫째에요^^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건강하게 무더위 잘 이겨내세요.

오랜만에 컴백하셨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다^^

우왓!!! 건강하게 건강하게 쭈욱 기도합니다.

센터링님 감사합니다^^ 나중에 백일사진은 센터링님께 맡겨야하나..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