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대를 이어온 맛 since 1976. 모범 떡볶이 앤 수제돈가스

in #kr6 years ago

모범떡볶이

● 주소: 서울 강동구 진항도로85
● 영업시간: 매일 11:00~23:00 연중무휴 /주차불가/배달의 민족앱가능

날씨가 점점 좋아지구 있네요 ㅎㅎ 미세먼지만 없으면 쵝오인거 같아요
오늘은 차돌떡볶이원조 모범떡볶이를 소개해드릴려구 해요 :)
크기변환_9.jpg

체인점이 많은데 길동점은 본점이라구 하네요
매장이 생각보다 작아요 한 6석? 정도 됬던거 같아요 참고하세요 :)

크기변환_2.jpg

식신로드에서두 나왔다구 해요 :)
유명한만큼 기대를 가지구 먹어보았어요 ! ㅎ

크기변환_1.jpg
메뉴는 이렇게 기계로 셀프 주문해야한답니당 :)
ggggg.PNG
여기서 저는 차돌 세트를시켜봤어요
차돌/쿨피스/만두/김말이/계란/볶음밥/유부 가격은 2만원이네요
크기변환_3.jpg

먹음직해보이죠? ㅎ여기떡은 다른집이랑 다르게 길게 ~~~ 길게 되어있답니당 ㅎ
크기변환_4.jpg

크기변환_ggggggg.jpg

이렇게 긴 떡을 원하는 크기로 싹둑싹둑 가위로 잘라주시면 되요

크기변환_회전_ㅎㅎㅎㅎ.jpg

맛있어 보이죠?ㅎㅎ 밀떡이 국물에 잘 스며들었네요 차돌이 들어가서 살짝 무거운 맛이 나요

크기변환_회전_2.jpg
이렇게 마지막 하이라이트루 다 먹구 나서 볶음밥으로 샤샥 비벼주면
이것또한 꿀맛이더라구요 ㅎ 역시 양념이 맛있어서 그런지 계속 넘어간답니당 ㅎㅎ

일반 분식점보단 가격대가 있는게 단점이긴 하지만
차돌이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이 좀 깊은맛이 나구 칼칼하구 그랬어요
양념도 중독성있어서 계속 먹게 되는 맛이기두 해요 :)

Sort:  

우와~~ 맛나겠어요보팅합니다ㅎㅎ

항상 감사드립니다 :)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해용 >_<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