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울때 생각나는 회기 역전할머니맥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에 소나기가 내려서인지...저녁에 더 더운거 같아요...
열대야인가...너무 더워요 윽...
이렇게 덥다보니깐 며칠전에 먹은 맥주가 생각나드라구요!


  • 역전할머니맥주
  • 위치 :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60-46

batch_1IMG_6874.jpg

회기에 있는 역전할머니맥주집이 왜 생각나냐면요...
이 맥주때문인거 같아요 ㅠㅠ
꽝꽝얼린 맥주컵에 나오는 생맥주 ㅠㅠㅠㅠ

시원하다 못해 추워요 ㄷㄷㄷ

batch_1IMG_6885.jpg

안주도 저렴하고 가성비가 좋아요!
순살치킨!!8천원인가 했던거 같은데
치킨이 정말 맛있었는데 ㅋㅋㅋ오랜만에 먹는 저 양배추샐러드도
너무 맛있드라구요 크크

batch_1IMG_6887.jpg

체다치즈감자튀김도 먹고..ㅋㅋㅋ
더워서 맥주를 마시러갔는데 ㅋㅋ
맥주를 먹으러 간건지 안주를 먹으러 간건지 ㅋㅋ
모를정도로 흡입 ㅋㅋㅋ

batch_1IMG_6888.jpg

그러다 옆테이블에서 먹는 라볶이 냄새가 너무 좋아서
라볶이도 추가....ㅋㅋㅋㅋ
안주 3개와 맥주먹는 저희커플...ㅋㅋㅋㅋㅋㅋㅋ

batch_1IMG_6891.jpg

이제 왠지 장마가 지나가면 올여름은 또 엄청 더운여름이었다...
라고 기억에 남겠죠?ㅋㅋㅋㅋ
지금 글을 쓰면서도 선풍기 쐬고 있는데...
아이맥에서 나오는 열기때문에..결코 시원하지 않아요 ㅠㅠㅠ
맥주가 절실하네요 ㅠ

Sort:  

시원한 맥주 한 잔 하고 싶은 요즘이네요^^ 발도장 꾸욱~

ㅋㅋㅋㅋ맞아요!시원하니 좋더라구요!
오늘같은날씨에도 딱좋아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60-4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맥주가 진짜 기가막히네요
정말 시원할거 같아요

기가막히게 시원해요!

오 맛있을거 같아요가보고 싶어요

저도 안주를 먹기위해 술자리 참석을 ^^

안주먹는맛으로 술먹죠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252.23
ETH 3035.5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