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간지 뉴비 가이드]5. 스팀잇 가입방법과 주의할점

in #kr6 years ago

아 저 궁금한게 있는데요!! 스팀잇에서 임대를 받은 스팀파워는 다시 회수해가는건가요???? 임대신청을 따로 한건 없는데 임대받고 있다고 나오네요 ㅠㅠ?? 이해를 잘 못하겠어요 어떤 방식으로 스팀파워를 사용하는건지 ㅜㅜ

Sort:  

@jaydih 님께서 임대해주셨네요ㅎㅎ
스팀파워는 스팀잇에서 활동하는데 필요한 대역폭을 할당받습니다
스팀파워가 없으면 댓글이나 글쓰기같은게 불가능해요
지갑 > 글보상 받기 안누르셨나요..??

네! 아직 입금하기는 안하고 두고있는데 문제가있나용?? 잔고처럼 쌓이는거 아닌가용??ㅜㅜ

입금하셔야 이자가 들어와요 ㅎㅎ

잔고처럼 지갑에 뒀다가 한번에 입금시키면 안되는거에용???

이자를 안줄텐대 굳이 그럴 필요가 있을까요..?
입금해야 블록에 저장되고 이자도 줄텐대...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72.52
ETH 3097.69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