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리쉐이크 든든하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전한때아침으로볶은귀리를우유에타먹었었는데요
마트에가니 귀리쉐이크가딱있더라구요
궁금해서집어왔습니다

20180608_131511.jpg

천원후반대쯤의가격이었던듯해요ㅎ

20180608_131502.jpg

우유를200미리정도부어
사실더부은듯해요ㅎㅎ

20180608_131803.jpg

잘흔들어먹었습니다ㅎㅎ
고소하고 통귀리도있어서씹히는것도있어
은근히 배가든든하네요

탄수화물이지만 귀리는현미보다
식이섬유가 6배정도더많고
비타민b1 함량은8배정도더놓은착한탄수화물이라고해요

또한베타글루칸성분이들어있는데
다당류의일종으로 세포의면역기능을활성화시켜주고
암세포의증식과재발을억제해주고
혈당과혈중콜레스테롤을감소시켜주며
지질대사를개선해줘서
체지방형성과축적을억제한다고합니다

이런착한귀리^^♡

맛도있고편리했지만
매일먹기엔 ..
그동안느슨했던걸반성하며
집에있는귀리볶고가루와먹어야겠어요ㅎㅎ

스티미언님들 행복한불금되세요^^

Sort:  

마트에 가면 다있을까여?? 저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안그래도 요즘 점심은 간단식?으로 해결중이거든요~~

롯데마트에서샀는데다있는지는....간단식으로먹기딱좋습니다^^

귀리가 그렇게 몸에 좋대요..! 일부러 먹으려고 시리얼 처럼 우유에 타서 먹기도 했었는데, 마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네요~

괜찮더라구요 통귀리도있어씹히기도하구요^^

오호~~ 완전 건강식인데요? 마트에 판다니 한번 사먹어보고 싶네요~

한번드셔보세요 괜찮더라구요^^

요즘 이렇게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간편하고 한끼대용식이지만 먹으면 속이 허하고
더 먹고싶어지는~저만 그렇겠지요^^

사실저도그래요ㅎㅎ이거먹고컵라면먹고?ㅎㅎ

오 배고플때 간단히 먹으면 좋을거 같네요
아침식사로 먹어도 될거 같아요

네 아침으로딱일듯해요^^

이런 간편식 좋네요 바쁜 현대인을 위한 배려상품인듯해요ㅎㅎ

그렇죠??ㅎㅎ

아침에 요렇게 한끼 먹고 나면 든든할거 같아요
편의점에서 파는거니 편하게 겟하기도 쉽구요 ㅎㅎ

아침에먹기딱인듯해요 은근포만감이오래가더라구요ㅎ^^

오 좋네요! 근데 우유는 따로 사야하는건가용? 아님 셋트?

따로예요ㅜㅜ 그래서가격을생각하면귀리를따로사는게...ㅋㅋ

참 편리한 세상이네요^^ 매일먹기엔...? 별로인가요? ㅎㅎ
오늘도 수고 많으셨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아..이렇게매일먹기엔가격이부담일듯해서요ㅎㅎ귀리볶으면훨씬절약이라서ㅎㅎ제가글을잘못썼군요ㅎㅎ오늘간만에휴일이신데좋은시간되세요^^

우유는 별도이군요. 한 달 먹으려면 돈이 어마어마하게 들어가겠어요!

네그래서매일은힘들듯요ㅎㅎ따로귀리볶으려구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341.19
ETH 3145.13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