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조카들과 함께 한 어린이날, 귀엽고 힘들고 사랑스럽고 힘들고(반복)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yyneeee'영연'입니다.

모두 어린이날, 하루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조카들과 함께 했습니다 :-)
오전부터 낮까지는 작은언니의 딸인 '주연'이와,
저녁에는 큰언니 딸인 '하윤'이까지 함께하며
하루 종일 즐겁고 힘겨웠네요(하하)

1.jpg
2.jpg

어린이날이었지만 작은형부는 출근을....
작은언니는 급한 볼일이 있어서
제가 조카를 오전부터 돌보게 되었습니다!
종종 이렇게 아이들을 돌봐주곤 하는데요.
집 안에만 있기 심심해서,
날도 좋아 데리고 나갔더니 어찌나 좋아하던지♥

3.jpg

꽃 구경도 하고, 분수 구경도 하고~
주연이는 나이로는 3살인데
아직 '이모' 소리를 못해서 슬퍼요ㅠㅠ

4.jpg
5.jpg

어린이날이라 그런지 평소에 놀이터가
아이들로 바글바글 했는데, 오늘은 아무도 없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주연이가 놀기 편했어요.
사진 찍기도 좋고~ 간식으로 갖고 나갔던
우유까지 먹으면서 여유도 있던 마실이었습니다.

6.jpg
7.jpg

그렇게 집에 올라와서
단호박+게살+새우+계란을 활용해
밥을 만들어서 주었더니, 폭풍 흡입하고....
바로 누워서 TV 시청해주시는 조카님 :-)
그렇게 배부르고 등 따시니 낮잠까지 때렸네요.

8.jpg

그렇게 주연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다
큰형부와 큰언니 그리고 '하윤'이가 놀러왔어요.
'주연'이와 함께 얼음땡 놀이를 하며....
서로 행복해서 난리남...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이 아이들과 놀아주는건 막내 이모의 몫이고요.
(피곤+100 상승했습니다)

9.jpg

나중에는 온 가족이 다같이 모여서
어린이날+어버이날 기념 파티로 마무리~~
평소에 잘 놀아주어서 그런지
조카들이 절 엄청 좋아해요ㅠㅠ
저도 조카들이 귀엽고 사랑스럽고 너무 좋지만,
진짜 힘든것도 사실.....
그러면서 느끼는건 부모님들의 대단함입니다.

전 세계의 부모님들 모두 화이팅 하세요!

p.s 조카 사랑 가득한 이모의 포스팅 입니다.ㅋㅋㅋㅋㅋ
전 아직 미혼이니 아이들 사진이 자주 올라와도 오해 금지!


@hyyneeee'영연'

Sort:  

Would you want to get the Real Time STEEM Price with iOS App? Try our new app!

Steem Current

https://itunes.apple.com/us/app/steemcurrent-real-time-price/id1356919022?ls=1&mt=8

STEEM Current provides latest price of STEEM real-time. It’s the best app for get real-time STEEM price.

It also can get:

  • Price in BTC
  • Hour Change
  • Day Change
  • Week Change
  • 24 Hour Volume
  • Market Cap
  • Market Cap Rank
  • Available Support
  • Total Support
  • Your Account Value

엌ㅋㅋㅋㅋㅋㅋㅋㅋ 얘기 너모 귀여워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요즘 조카들이랑 노는 재미에 푹 빠졌어요...체력이 딸리지만

ㅎㅎ어린이날을 잘 보내셨네요..ㅎㅎ
정말 좋은 이모 같아요~
이러다가 기혼으로 오해할수도..??ㅋㅋ
마지막글의 반론

ㅋㅋㅋㅋㅋㅋㅋ미혼이에요ㅠㅠ흐규으으
조카들이랑 너무 자주 놀아서 그른가봐여.....
저도 맨날 언니들한테 "나 같이 잘 놀아주는 이모 없다~"라며 으름장 두긴 하지만..
조카들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정말 잘 놀아주는 이모 없을 것같은데요..?ㅎㅎㅎ
빨리 좋은 짝 만나서 애기도 낳으시면 더 좋을텐데요~^^

짱짱맨=날씨인사...

요런느낌이군요...^^ 오늘은 날이 아주좋아요^^

호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님도 오늘도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828.88
ETH 3113.92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