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로 로그인!

in #kr4 years ago

그동안 핸드폰으로 쓰느라고 너무너무 귀찮았다 OTL
스팀잇이 하나로 로그인하면 다른 건 자동으로 로그아웃 되는거 같은데 확인해보니까 핸드폰 끊겨있음 ㅎㅎㅎ
상관없어 이제부터 컴퓨터로 쓸거야 ㅎㅎ
컴퓨터로 아무거나 막 쓸거야

뭐 아무것도 안하고 별 특징도 없는 블로그지만 그래도 몇년 하고 있었는데(비록 텀이 몇달씩 되긴해도) 뻘글도 제대로 뻘글스럽게 못 쓰는게 좀 그래서 게임일기라도 써볼까 한다
지금 제일 몰두하고 있는게 게임이야(.....)

글 안써(................)
소설가가(...........................................................)
(간판만 소설가)

후후 어차피 내가 스팀잇 계정이 있다는건 아무도 모를거다 내가 누구인지도 모를거야 내 필명도 모를거고 독자님들도 여긴 모를거야 후후후후후후
여기라면 마음껏 다른 덕질을 할 수 있다고!

얼마 전까지만 해도 슬리핑 독스에 미쳐있다가 40시간만에 모든 컨텐츠 다 깨고 할게 없어서 어세신크리드 오리진 다시 하다가 그것도 메인 스토리 다 깨고 나니까(어차피 재탕이었음) DLC까지 들어가기가 뭔가 김이 빠져 있었는데 또 며칠 전부터는 마이 타임 앳 포샤를 재탕하고 있음

내 인생은 재탕의 연속이지!

이렇게 일 안하고 놀러다니는게 쉽고 편하고 마냥 좋아요 오호호호호호

스크린샷 찍을 수 있는지 확인해봐야겠다 글로 설명하기도 귀찮으니까 스샷을 적극 활용해야지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72.42
ETH 2928.5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