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화딱지 / Injury💢

in #kr6 years ago

바비에게 물림

0.jpg

She was bitten by Bobby





다들 투표는 잘 하셨나요?
소중한 한 표! 권리행사 꼭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내일부터 꿀잼 월드컵이네요.
98프랑스 월드컵을 보다가 펑펑 울었던 기억.
02월드컵 첫 승의 흥분을 온몸으로 기억합니다.
직관했거든요! ㅋㅋㅋ

재미없는 견주이야기는 여기까지.

1.jpg

2.jpg

범인입니다! 살인미소...
마리 얼굴에 흉터를 만든 나쁜 바비.

6.jpg

원인은 공!
산책 나가면 무슨 재주인지 공을 잘 찾습니다.
골프공부터 축구공까지...
그리고 공들은 왜 그렇게 여기저기 있는 걸까요?

3.jpg

4.jpg

5.jpg

싸우긴 했지만 또 잘 어울려 놉니다.
아~ 혹시나 어린 자녀가 있으신 분들은
공을 가지고 개에게 다가가지 말라고 하세요.
공을 튕기면 더 흥분합니다.
혹시나 모를 사고를 방지하셨으면 합니다.
공만 보면 흥분하는 개들이 많거든요.

7.jpg

8.jpg

9.jpg

이불 뒤집어쓰고 울고 있는 마리.
뻥입니다. 그냥 코골며 자고 있었습니다.
상처가 잘 아물어서 흉터 안 생겼으면 좋겠네요.
더 못난이가 되었습니다. ㅠ ㅠ

10.jpg

11.jpg

꽃으로 마무리~



Thank You







Bobby story #1 My name
Bobby story #2 I feel itchy
Bobby story #3 Go for a walk
Bobby story #4 Cat

Mari story #1 Through the darkness
Mari story #2 Tomboy

Dog diary - Training day
Dog diary - War and peace
Dog diary - Copy Dog
Dog diary - Sexy back
Dog diary - Food Fighter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개님일기 - 길들이기
개님일기 - 전쟁과 평화
개님일기 - 저질체력
개님일기 - Ctrl + c Ctrl + v
개님일기 - 뒤태
개님일기 - 푸드 파이터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이쁜 마리 얼굴에 상처가 ㅠ..ㅠ 잘 아물길 바래요~

공을 너무너무 좋아해서 그런가 보네요. 호두는 영 관심이 없습니다. 마리~바비 싸우지 말고 이쁘게 자라렴~~~^^

Dogs are pack animals -- they don't enjoy being alone.

그만하길 다행이네요.
바비하고 마리 같이 생긴 강아지가 산책을 하면
그 아이들이 사라질때까지 보고 있어요 ㅎㅎ

👨 ㅎㅎㅎ 저도 고양이들 오래 보고 싶은데 다들 도망가요. ㅠ ㅠ

잠잘때는 세상 착한 아이인데 말이죠 ^^ 메롱할때.. 침이 줄줄.. ㅋㅋㅋ 귀엽네요..ㅋㅋ

아프겠어요..
하지만 상처때문에 아이들 얼굴이 구별이 되서 ...웃프네요..

마리를 공격하다니 바비 나빠요.... 흐음....

Do you also use Instagram for your dog?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519.90
ETH 2995.96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