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인이 되다~!

in #kr6 years ago (edited)

logo2.jpg

안녕하세요 @icemango 아망입니다.

올 해 목표로 생각하고 있던 것 중 하나가 어려운 친구 후원하기 였어요.

그 걸 남편과 상의 끝에 어젯 밤에 신청을 했습니다. 1:1 해외아동후원으로요. ^^

르완다에 사는 Florida NYIRAHABIMANA (플로리다 니라하비마나) 라는 10살 소녀가 저희 부부의 첫 후원친구가 되었지요.

첫 편지를 어떤 내용으로 준비해서 보내야할지 설레이네요. ^^ 처음이라 어색하기도하고요..

글을 쭈~욱 읽다보니 후원하시는 스티미언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후원재단도 각양각색이구요~ 맘이 따뜻한 분들 가운데 동참하게 되서 엄청 뿌듯합니다.

엄청 여유로운 삶은 아니지만, 진짜 한달에 외식한번만 줄여도 누군가에겐 희망이 될 수 있다는 것에 초심 잃지않고 쭈~~욱 가보려합니다.

아 참! 오늘 울집 콩이 물건으로 꽤나 오랜만에 지*켓에서 쇼핑을했는데요(거의3~4년?? ㅋㅋㅋㅋ)

이디* 커피 5000원 상품권을 100원에 겟!! 하였습니다. ㅋㅋㅋ

웰컴/컴백 쿠폰 4900원을 주더라구요. 그래서 나중에 친구 만날 때 요기나게 쓰게 생겼습니다.

살림하는 주부다 보니, 이런거보면 놓치기 싫더라구요. ㅋㅋ

혹시 저처럼 지*켓 이용 안하신지 오래되신 분들은 이용해 보셔요~

크기변환_KakaoTalk_20180103_203831492.jpg

Sort:  

정말 멋진 일을 해주셨네요!!!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얼마전에 보내주신 스팀 달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응원 감사합니다. 그런데 기리나님에 비하면 멋지기엔 아직 갈 길이 멀어보여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good!
정말 멋진일을 하셨네요~^^.!

지마켓 겟 저도 얼른 들어가서 해야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ㅋㄷ

^^ 어여 구매하세요!

정말 멋진 일 하셨어요. :)
저는 아직 마음 넉넉하게 누군가를 도울 주제는 아닌 것 같아 그저 바라볼 뿐이에요. 가끔 길냥이 밥 주는 거 외에는 없네요. 반성하게 됩니다. :(

길냥이 밥 챙겨주시는 것도 전 대단해 보이는걸요? 전 한번도 길냥이에게서 눈길 외 다른것은 생각 못해봤어요ㅠ

Congratulations @icemang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냥이눈신비스럽...망고님은 너무 이쁘신듯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35.31
ETH 3015.23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