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시를 읽으니 따스하고 아늑한 봄이
제 앞에서 손을 흔들어주고 있는 듯한 느낌이네요.^^
좋은 시에 대해 1달러 정도는 찍어드리고 싶은데
조금 밖에 못드려서 미안한 마음입니다. ㅠ

댓글로 저의 글 가치는 1.06$가 된 것 같습니다 ㅎㅎ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나무가 바람의 도움을 받아 손을 흔들다
멋진 표현이네요" 시 "너무 좋아합니다ㅎㅎ
즐거운 저녁되세요

멍하니 하늘과 나무를 쳐다보고있는데
나무가 하늘에게 인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스프링님도 불금 잘 보내세요!

이렇게 잘쓰시면서 ㅠㅠ
시적인 감성 부럽습니다~♡

안녕하세요 해라님! ㅎㅎ
일단 앉아서 뭐라도 써보려고 하다보면
하나씩 써지는 것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

맞방문 왔다가 좋은 글 보고 가네요 :) 다른 사람에게 봄이 안녕함을 알려주기 위해서라도 평소보다 밝게 웃으며 인사해야겠어요. 오늘 날씨는 흐리지만 마음 속에는 봄이 올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는 비가 꽃들을 바닥에 뿌려주었더라구요 ㅎㅎ

방문 감사해요! 저는 시를 읽고 하질 않아.. 자주 접하질 못하는데 포스팅 읽으면서 이렇게라도 보니 좋네요~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

종종 짧은 시를 읽으시면서 생각을 환기시키는 것도
행복한 일이랍니다!

좋은 시를 읽게 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

시인의 가슴은 벌써 봄이었을 겁니다.

그랬나 봅니다. ㅎㅎ

봄을 느낄 시간이없었는데, 봄을 느낄수있어서 좋았네요~~ 감사합니다!!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안타깝네요 ㅠㅠ
안그래도 짧은 봄인데... 마스크 꼭하세요 젤리님!

좋은 시 너무 잘 읽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시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216.84
ETH 3827.63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