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하소연.....

in #kr5 years ago

오늘은 같이 일을 하고 있는 사람에게 실망을 많이 한 하루였습니다. 일에 대한 마감일을 지키지 못한 일이 발생했습니다. 같이 일을 마무리해야 하는 상황인데 몇달전부터 일을 미루며, 거래처 전화를 아예 받지도 않고 제 연락도 안받고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잠수탔네요. 내일 당장 결과보고를 해야하는데 결과를 받아보니 2달동안 사실상 아무것도 하지 않았네요. 경력이 저보다 7년이나 많은 선배라 더더욱 황당합니다. 오늘 참 아무한테도 하소연할 수도 없어서 여기에 고자질하고 있네요. 답답하네요

전 직장에서 같이 알며, 평소에 같이 밥먹고 술도 먹고 하는 사람이었습니다. 근데 앞으로 같이 해야할 일이 더 있어서 더 난감한 입장이 예상되어 더더욱 신경이 쓰입니다. 내가 뭘 잘못했을까. 지금까지 우리가 같이 해온 몇년은 도대체 뭐였을까 하는 고민과 생각이 더더욱 저를 괴롭게 만들고 있네요. 일은 둘째 치더라도 연락이라도 됐으면 좋겠는데, 카톡의 공포의 1이 한참뒤에 사라지고 나서도, 부재중 전화가 분명 몇통이나 떳음에도 연락이 오지 않네요.

일에 대한 걱정보다 맘이 더 쓸쓸합니다. 날씨가 추워도 춥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는데 오늘 처음으로 겨울이 왔구나 란 생각이 들정도로 몸이 덜덜 떨렸습니다.

술을 좋아하는데 술이 너무 맛이 없어서 일찍 집에와서 허탈한 맘만 갖고 멍하니 있습니다. 언짢네요.

중간중간 맘이 좀 괜찮겠다 싶으면 다시 일이 걱정됩니다. 내일 혼자 거래처에 가서 저는 뭐라고 해야할까요.

Sort:  

난감하실 듯 합니다. 없다고 생각하고 일을 처리하시는 편이 나을 수도 ㅠㅠ

네 이제 거래처 갑니다. 휴..

문제를 아는 순간부터 결과가 나올때까지 제일 힘든시간일꺼같아요~ 거래처 조심히 다녀오시고 부디 마음 많이 다치지 마시고 힘내세요!!1

감사합니다. 거래처에는 잘다녀왔지만, 후에 여기서 다루지 못할만큼 많은 실망적인 사실이 드러났네요. 사람 함부로 믿을게 못되는거 같습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214.90
ETH 2997.95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