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플 때 더 생각나는 음식이 있나요??

in #kr6 years ago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 114 1층

어제 허벅지가 아프단 아들램은 병원에 갔더니

관절이랑 이런덴 이상 없다고 근육이 놀란거 같다고 하시네요.

진통제와 몇일간은 무리하지 말라는 처방을 받고 왔습니다.

병원 다녀온 덕분에 학교를 안가게 된 아들램은 종일 엄마랑 할머니랑 신났습니다 ㅠㅠ
(병원 다녀오는 길에 잠깐 안았다가 제 허리가 ㅠㅠㅠㅠ)

저녁을 뭘 먹을까 물어보니....역시나 가마로 닭강정을 노래부르네요.

막내는 감기가 심해도...머리가 깨지고 온 날도...아플 땐 가마로 닭강정을 찾아요(아...가마로 강정에선 울 아들램한테 상줘야 할듯 ㅋㅋㅋㅋ)

진통제도 먹고 종일 뒹굴해서 인지 어제보다 한결 좋아진 아들램은 누나들은 맛만 보게 하고는 저걸 혼자서 클리어 합니다 ㅠ ㅋㅋㅋㅋㅋ

아플 때 마다 닭강정을 찾는 아들램을 보니

제가 어릴 때 아프면 파인애플을 그렇게 찾았다고 해요. 지금이야 마트에가면 흔하디 흔하게 보이는 파인애플이지만 저 어릴 땐 백화점에나 가야 볼 수 있었거든요.

그래서 대체식품으로 파인애플 맛 음료를 마셨다는 눈물을 훔치게 되는 기억을 소환했습니다.

다들 맛있는 저녁 식사를 마치셨겠죠??

편안한 월요일 밤 되시길 바래요~

Sort:  

우와 군침돌아요..ㅠㅠ아...너무너무먹고싶어요~부럽슴다~

아플 땐 달달한 게 땡기죠 ^^

달달한거 넘 좋아해요 ㅋㅋㅋ

큰 문제가 아니라니 다행입니다. 저 강정, 가게는 못 봤는데 배달은 시켜 먹어 봤네요. 매운 거 잘 못 먹어서 단 거 시켰는데 저한텐 좀 많이 달더군요.

그냥 매콤이 적당한거 같아요. 달콤은 정말 너무 달아서...어찌 먹는지 보기만 해도 속이 아프답니다.
큰 문제가 아니라니 정말 다행이죠. 아이도 병원에서 별거 아니라 소리 듣고 맘 편한지 아주 지세상 ㅠㅠ

다이어트를 언젠가 마치면 ㅠㅜ 매콤으로 한 번 시도해 보겠습니다

다이어트는 매일 하는거예요 ㅋㅋㅋ
제가 그래요...ㅠ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 114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저녁을 잔득 먹었는데도 군침이 도는 군요..

클 때는 뭐든 잘먹으면 좋은거 아닌가요?

아...막내 아토피가 심해서 잘 안먹이려고 하는데 쉽지 않네요 ^^;;

저도 어찌 보면 비슷하네요. 파인애플이라고 딱은 아니지만 신걸 찾아요 ㅋㅋㅋㅋ

신걸 찾는게 위쪽이 안좋으면 그런데요 ㅋㅋ
혹시 가운데님도?? 아직도 센터링과 가운데를 왔다갔다...ㅋ

귀엽네요 아파도 맛있는게 먹고 싶은 건가보네요.

아파서 봐주니 더 찾는...이랄까요 ㅋㅋ

저는아프진않은데 닭강정이 먹고싶네요 ㅎㅎ무리하지마시고 빨리 나으시길 ㅠㅑ

전 일시적인거 같고 아들램도 낼은 괜찮지 않을까 생각을 ㅎㅎ
달콤한 맛은 제게 넘 달아요 ㅠ

아플땐 소주가 더 생각나지요

그런데 평소에도 생각이 나네요

항상 아픈가 봅니다.

헬로님이랑 전 치료를 받아야😂😂😂

매일 매일 치료를 받아야 하죠 ㅎㅎㅎ

이런이런 ㅋㅋㅋㅋㅋㅋ저 오늘은 500한캔만 좀 약했나요~ ㅋㅋ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475.77
ETH 3117.23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