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01. 06 하루종일 뒹굴거렸다

in #kr6 years ago

IMG_5683.JPG

  • 침대 위에서 먹는 맥주 ㅇㅅㅇ)b

오늘은 하루 종일 침대에 누워서 뒹굴거렸다.
대학원에 들어가고 하루하루 발제를 하고 수업을 듣느라 밤을 새는 일도 잦았고, 작년부터 열심히하던 필라테스도 12월에는 거진 한달 간 가지 못해서 기초체력이 많이 떨어진 게 느껴진다.
요즘에는 외출을 하면 그 다음날 휴식은 기본이다ㅠㅠ 그래서 휴식하면 체력이 떨어지고 체력이 떨어지면 더 길게 휴식하는 악순환이 반복된다ㅠㅠㅠ!!

오늘도 11시쯤 일어나 핸드폰을 하며 침대에서 뒹굴거리다가 1시쯤 느즈막히 점심을 먹었다.
아점으로 삼겹살을 먹었다 ㅇㅅㅇ)b 아점에는 역시 삼겹살이다!!
그리고 삼겹살을 먹고 속이 느끼해서 침대에서 맥주와 귤을 까먹었다ㅎㅎ 과일과 맥주는 최고!!
맥주는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를 먹었다. 해외맥주 중 가장 가볍게 먹을 만한 맥주라고 생각한다. 딱 제 취향!

그리고 맥주 먹고 자서 지금 일어났다 ㅎㅎ....

이런 휴식이 오래 지속되지 않겠지만! 즐기는 게 좋겠지만! 체력이 너무 떨어졌으니까 하루에 30분이라도 운동을 하면 좋을 것 같다!! 화이팅 6(ㅇㅅㅇ)9

Sort:  

맥주 생각나면 들러도록 하겠습니다... 치맥이 갑자기 땡기네요..^^

감사합니다^^* 조만간 맥주포스팅 한번 더 해야겠네요 ㅋㅋㅋㅋ!!!

헛..!과일과 맥주의 조합을 아시는 진정 지식인이 또 계셨군요ㅎㅎ저도 귤이랑 맥주 자주 먹습니다 ㅋㅋㅋ

ㅋㅋㅋ앗 반갑네요^^* 가볍게 먹고 싶을 때는 과일이랑 맥주랑 자주 먹죠! 겨울에는 역시 귤이랑 먹는 맥주가 제일 꿀입니당~~~!

역시 이불밖은 위험해죠ㅎㅎ

그럼요 그럼요 ㅎㅎ 침대가 최고지요 ㅎㅎ

겨울에는 정말 집에만 있고 싶어요 ㅋㅋ
보팅 팔로우 하고 가요~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겨울에는 그저 집에있는게 최고 휴식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

화이팅!!!!!!!!!!! ◟(●˙▾˙●)◞

우리 모듀 화이팅!!!!!!! (๑>◡<๑)

마냥 부럽습니다.........................물론 대학원생이시니 그럴 여유가 있으실때 즐기셔야죠 ㅜㅜ!

하하하 제가 바쁘게 사시는 분 앞에서 너무 찡얼거렸나욧...(숙연)ㅠㅠ 케이지콘님 충분히 휴식 취하면서 연재하셨으면 좋겠습니닷..물론 말이 쉽지 정말 어려운 일이겠지만요.. ㅠㅠ

세상 부럽습니다..
즐길 수 있을때 즐기세요!
꼭이요~~

감사합니다 6(^^)9 자유! 최고!인 것 같아요! hjk96님도 하루종일 휴식할 수 있는 날이 생길거에요!

전 IPA 맥주 한잔하고 지금 누워서 글쓰고 있네요 ^-^ 귤이랑 같이 먹어봐야겠어요

IPA 맥주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 ㅠㅠㅜㅜ 끄앙 부러워요 ㅠㅠㅠ 귤이 상큼해서 은근히 맥주랑 잘 맞는답니다 추천해요 ㅎㅎ

침대 장판 귤 조합은 진리의 조합인데 거기다가 맥주까지 환상이네요ㅎㅎ
며칠전에 가입한 뉴비 SSIN이라고 합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정말 침대 장찬 귤 그리고 맥주 조합은 저를 침대에서 벗어나게 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감사해요 저도 팔로햇어요 :3

침대에서 맥주라니 ㅋㅋㅋㅋ

따끈한 이불 속에서 먹는 맥주 좋네요...
저도 맥주 한 잔 먹고 얼른 정리하고 자야겠네요 ㅜ

ㅠㅠ겨울에는 따끈한 이불! 그리고 맥주! 이 두개만 있다면 세상부럽지 않습니다~ 바카디님은 어떤 맥주 드셧나요? 궁금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4161.84
ETH 2950.76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