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20 MBTI 교육 받으러왔어요(=ㅇㅅㅇ)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1일 1포스팅한다구 하고 일주일 동안 모습을 비추지 않았던 희희입니다(...)
왜 안 보였냐면...제가 일주일동안 강의와 회장 일과 교육 때문에 바빴다고 변명을 해..봅..미다...ㅎㅎ;
이번주부터 다시 열심히 해보겠어요 6(ㅇㅅㅇ)9

IMG_5906.JPG

  • 한국 MBTI 연구소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어제랑 오늘은 사실 까치산역에 있는 한국 MBTI연구소에서 MBTI 보수 교육을 듣고 있어요!
MBTI 교육은 말그대로 MBTI 검사에 대해 교육을 받는 건데요 ㅎㅎ MBTI란 자신의 선호를 파악하는 검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센터근무를 시작하게되엇는데, 3월부터는 개인검사도 하고 그 검사에 대한 해석도 해야해서 이 MBTI 교육을 들어야해요 ㅜ.ㅜ 그래서 어제 오늘 시간을 내서 교육을 들으러왔습니다.

IMG_5907.JPG

  • 환영환영

MBTI교육은 초급-보수-중급 교육이 있고 MBTI 강사가 되기 위해서는 그 이후에 또 세번의 교육을 수강해야해는데요! 보수만 들어도 검사 해석이 가능하고, 저희 센터에서도 보수까지만 요구해서 이번에 교육을 듣고 말 것 같아요 ㅎㅎ

저번 초급 교육 때도 왔지만 정말 졸리네욘.. 왜냐면.. 수업을 ...9-5시 진행하고...그리고 까치산역에서 수업을 진행하는데 저희 집에서 까치산역은 1시간 반정도 걸리기 때문에 일찍 일어나야하기 때문이죠. . . 넘 넘 졸려요.. 졸려.. 졸려여...(( _ _ ))..zzzZZ

IMG_5898.JPG

  • 점심으로 먹은 죠스떡볶이-

졸린 교육에서 유일한 낙(?)은 12-1시에 있는 점심시간입니댜—( ̄▽ ̄)
어제는 교육을 받는 건물 바로 앞에 있는 죠스떡볶이를 갔어요!
제 동기와 같이 가서 총 네명이서 먹으러가서, 넷이서 푸짐하게 세트를 먹었답니다!!

IMG_5901.JPG

  • 다른 각도에서 한 번 더

넷이서 푸짐하게 세트는 [떡볶이 2인분+순대+튀김+오뎅 각 1인분씩]이 들어있는 세트에요! 넷이서 먹기에 아주 적합한 메뉴였답니다~
네분끼리 드신다면 이 메뉴를 시키고, 좀 더 아쉬우시다면 메뉴를 추가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IMG_5900.JPG
-떡볶이와 오뎅

저는 죠스떡볶이의 떡볶이를 참 좋아해요! ㅇㅅㅇ)9
원래 매운걸 많이 못먹눈데, 그래서 죠스떡볶이도 못먹었었는데 요새 먹어보니까 뭔가 덜 매워지고 약간 달콤해진 것 같아서! 떡볶이하면 죠떡이쥐~! 하면서 맛있게 먹구있습니다 ㅎㅎ
오뎅은 갠적으로 안조아해서 패스..!

IMG_5903.JPG

  • 순대와 튀김

그리고 전 죠떡에서 순대를 제일 좋아해요 ㅠㅠ 뭔가 찰순대라 그런지 더 쫀득한 느낌이라 순대 먹고 싶으면 만날 죠떡에서 먹는답니다 ㅠ0ㅠ)b
튀김은 전 김말이를 젤 조아해서 김말이부터 떡볶이 국물에 쿡 찍어먹었어요ㅎㅋㅎㅋ 그담으론 만두나 고구마를 좋아한답니다. 튀김이랑 떡볶이 국물은 진리죠~~~~(´ω`)

후 어제 이렇게 먹고.. 수업에서 꾸벅꾸벅 존 다음에 다시 오늘 점심에는 바르다 김선생을 먹었어요 ㅎㅎ

IMG_5932.JPG

  • 전체샷

각각 따로따로 찍었는데 넘 못찍어서 걍 안올릴래용..ㅎㅅㅎ
바르다김선생에선 비빔면이랑 튀김우동, 바르다김밥, 크림치즈김밥을 먹었어욥!!
김밥이랑 면이랑 먹으니까 넘나 맛잇었습니다 ㅠㅠ

IMG_5938.JPG

점심먹고나니 너무 졸려서 자꾸 이런 낙서만 하게 되네여ㅠ 포켓몬스터 그렸는데 알아보시겠나요 ㅎㅎ 피카츄만 맘에드네요.....

하 이제 다시 . . . 교육을 들으러가야대염....
교육 들으러 왔다구 했는데 먹는 얘기 밖에 안한거같네여...ㅎ MBTI 재..재..재..재미..있어요..!(..)
나중에 이 교육이 저에게 피가되고 살이되겠죠. . .
그럼 저는 정말 수업들으러 가볼개요ㅠ.ㅠ)/ 반드시..낼..또올개요...!

Sort:  

세상에 MBTI로 시작해서 분식으로 끝나는 포스팅이군요
읽고나니 오랜만에 떡튀순이 땡기네요..

MBTI 마스터가 되시길 바랍니다 이야기 3초만 나누면 성향과 혈액형까지 모두 알아낼 수 있는 마스터 클래스 심리학과랑 이야기할때마다 넘 무서워용 근데 절반이 먹는 이야기네요 점심 안 먹었으면 큰일날 뻔!

희희님 안녕하세요! 수업듣느라 바쁘셨군요 ㅠㅠ
그래도 맛있는거 먹으면서 다니시는 것 같네요 ㅋㅋㅋ
교육 무사히 마치고 오세요!!!

맛있는 포스팅 잘 봤습니다 ^^

먹스팀 하셨네요 ㅎㅎㅎ
MBTI라니 !! 신기합니다. 교육 잘 받으시고 오세요 :)

까짓 거 다 먹고 살자고 하는 건데요. MBTI 교육은 정말 길고 힘들어요. 과제도 만만치 않았구요. 일반강사까지 해서 그룹 프로그램 진행하면 피와 살 뿐 아니라 돈도 좀 됩니다.

으앗! 우동에 김밥 먹고싶어요!!!^^

고등학교때 제 검사 결과는 쟌다르크 형이 나왔던거 같은데....알파벳으론 어떻게 불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아무튼 MBTI 수업 잘 받으세요^^

MBTI 강의가 인기도 많고 쏠쏠하다는데 엄청난 노력과 돈을 투자해야 하는거였군요....ㅎㅎㅎㅎㅎ ㅠㅠ
본업 충실히 하면서 스팀잇까지 하기가 정말 쉽지 않은 거 같아요ㅠㅠ 특히 심리쪽은 정서적으로도 지치는데 저녁에 글 쓰고 댓글 남기려고 하고 그러면 정말 일이 되어버리는 거 같아요ㅠㅠ 너무 부담 갖지 마시고! 사람들은 알럽비어님 잊지 않을거에요ㅎㅎㅎㅎㅎ

MBTI 제 인생을 바꾼 검사입니다. MBTI검사 공부하면서 정말 많이 바뀌었어요 ^-^ beer님께 배우고 싶네요. MBTI글도 많이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23.21
ETH 2897.82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