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수원역 '트라토리아 식구'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희희입니다#^^#
저의 2018년도 새해목표 중 하나는 바로 1일 1포스팅입니다! 제가 구구절절맨이라 글이 많이 길어지고 구구절절할 수 있겠지만 최대한 많이 저의 일상과 생각들을 잘 담아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정말 오랜만에 친한 후배들과 만나서 재밌게 놀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은 하루였습니다! 저의 스팀잇 칭구칭구인 @puppyso와 친한 후배 둘과 만났는데요,
약속 하루 전부터 어딜 갈까 뭘 먹을까(만났을 때 가장 중요한 포인트죠!) 엄청 엄청 고민하다가, @puppyso가 약속시간에 늦어버려서^^ @puppyso가 메뉴를 정하기로 했습니다ㅎㅎ

그래서 간 곳이 수원역 '트라토리아 식구' 입니다. 이 곳은 사실 입구가 숨겨져(?) 있어서 찾기가 좀 어려울 수 있는데요, 7번출구에서 나오셔서 유턴하신 후에 롭스 건물에서 왼쪽으로 조금 더 가시면 롭스 옆에 나무로 된 입구가 있답니다! 이 나무로 된 입구로 곧장 쭉 들어오시면 TRATTORIA SIKGU라고 적힌 유리문이 있는데 그 문으로 들어가시면 된답니당~

KakaoTalk_20180104_220055077.jpg
트라토리아 식구 유리문

오늘은 평일이라 그런지 아니면 저희가 5시쯤 도착해서 그런지 가게가 한산했습니다 ~~
입구 쪽 문에 자리를 잡고, 빨리 빨리 메뉴를 시켰죠...진짜 너무 배고파서 자꾸 꼬르륵거렸거든요...(ㅠ_ㅠ

메뉴는 스테이크/파스타/리조또/피자/샐러드 등등의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메뉴판 맨 앞에 세트메뉴들이 있어서 싼 가격에 다양한 메뉴들을 선택할 수 있었답니다ㅎㅎ
저희는 SET 1에서 상하이크림 파스타와 목살 스테이크, 그리고 탄산음료 두 개를 시키고 추가로 고구마 피자를 시켰답니다~~

주문 후에 너무 너무 배고파서 머리가 멍했는데요, 요리가 빨리 나온 편이라 제 배고픔이 빨리 가실 수 있었습니다 (-v-)

KakaoTalk_20180104_220050156.jpg
상하이 크림 파스타

상하이 크림 파스타는 약간 매콤한 맛의 크림파스타였습니다. 또한 새우, 조개, 쭈꾸미 등의 해물들이 들어가 있어서 약간의 매콤한 맛과 해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파스타입니다! 파스타와 같이 마늘빵이 나오는데 저희는 세명이라 그런지 빵 세개를 주더라구요, 빵 사진은 이 후 전체샷에서 확인하실 수 있씁니다~

KakaoTalk_20180104_220044835.jpg
목살 스테이크

스테이크! 너무 좋아요! 삼겹살 스테이크랑 목살 스테이크 중에 고민했는데, 목살 스테이크는 조금 제 입맛에는 질겨서 다음에 가면 삼겹살 스테이크를 골라보려고 합니다. 저는 좀 더 부드럽게 씹히는 고기를 더 좋아해서요ㅠㅠ 그래도 맛있었어요! 특히 스테이크와 감자튀김과 양파, 브로콜리 등등을 저 가운데에 있는 소스에 푸욱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구 맥주가 생각나는 맛이었습니다 캬아 ^^)~
저와 같이 간 @puppyso는 마지막까지 저 아래 깔려있는 양파를 열심히 먹었답니다..구운 양파 정말 정말 조아해요 ㅠㅠ

이 두 음식이랑 탄산 음료 두 개까지가 SET 1 메뉴들인데요, 두 명이서 먹기엔 양호한 양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다만 저는 식탐과 식욕이 강력해서 만약 두 명이 갔는데 SET 1만 먹었다면 살짝 아쉽다고 생각했을 것 같아요-ㅇㅅㅇ)9

KakaoTalk_20180104_220039359.jpg
고구마 피자

마지막은 추가한 고구마 피자입니다! 색감이 맘에 안드네요.. 사진보다 색이 좀 더 진합니당~
고구마 피자는 위에 고구마 토핑? 머지 저게 여튼 고구마가 달짝지근하고 맛있었어요! 근데 빵이 역시 약간 질겨서 약간 오래 씹는 함정이 있었씁니다...저는 좀 더 폭신한 빵이 좋아요ㅎㅇㅎ...

KakaoTalk_20180104_191021136.jpg
음식 전체 샷

제가 구구절절 불평을 늘어놓았지만 그래도 맛나게 먹었답니당!!! ㅎㅎ
저는 트라토리아식구에서는 파스타가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같이 간 @puppyso에 의하면 먹물 리조또도 맛있다고 합니다. 다음에 가면 그걸 맛보고 싶네요^^

트라토리아 식구는 또한 와인과 맥주를 비교적 싼 가격에 판다는 것이 이점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맥주를 못 먹어서 저의 아이디에게 부끄러운(?) 짓을 했지만, 다음에는 와인이나 맥주를 먹으며 같이 음식을 즐긴다면 더 맛있을 것 같네요!

분위기도 괜찮고 맛도 양호하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간단하게 수원역에서 밥을 먹고 싶다면 나쁘지 않은 선택지인 것 같습니다! ㅇㅅㅇ)/

상호명: 트라토리아 식구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3-1
가격: SET 1(상하이크림파스타+목살스테이크+탄산음료2개) 25,000 고구마피자 10,000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수원시 팔달구 매산로 3-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희희님 1일 1포스팅 응원합니다!!
매콤한 맛의 크림 파스타가 특히 끌리는군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할게요!!^^)9
상하이크림파스타 정말 맛있답니다! 추천드려욧

저 음식에 맥주 한잔 딱!!! 하면 좋을텐데요ㅎㅎ

안 그래도 저도 맥주가 너무 생각났지만 같이 먹는 분들이 맥주를 안드셔서 참았답니다 ㅠ_ㅜ)

크.. 인스타로 단련된 포스팅 실력에 무릎을 치고 갑니다..

크...거의 뭐 엄청나다고 볼 수 있죠

와... 수원역에 이런 곳이 있었나요??;;;;
그렇지 않아도 수원역 맛집 좀 알고 싶었는데 가봐야겠습니다. 특히나 스테이크가 괜찮았다고 하시니! 궁금해지는 군요 ㅎㅎ

수원역에도 맛집이 많답니다 제가 차차 소개해볼게욧-! ㅎㅎ
드미님 가신다면 후기 부탁드려요! 삼겹살 스테이크도 맛날 것 같답니다 ~~

세가지 음식 전부 맛나보이네요 ㄷㄷ

헤헷 감사합니다! 완전 즐겁게 먹었답니다 ^0^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860.84
ETH 3017.19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