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희희/BEERer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dd.png

안녕하세요(어색)^^;;
@iovebeer라는 좋은 아이디를 쟁취한 희희/BEERer입니다~

스팀잇은 @vimva님께서 만나면 추천하고 만나면 추천하고 만나면 추천하셨는데 @beerisbest님이하신다길래 같이 시작하게되었습니다^^ㅎ
사실 아직 뭐가 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그저 매일 일기를 쓸 곳이 생겼다는 가벼운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음 일단 짧게 제 소개를 하자면, 저는 상담 대학원에 재학 중인 대학원생입니다.
1년을 다녔고 이제 3학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아직 본격적으로 상담 실습에 들어가지 않아서 상담에 대해 잘 다루진 못하지만 제가 생각하는 상담이나 심리학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입니다.. 아마두욧ㅎ;

책 읽는 거나 그림 그리는 걸 좋아합니다. 전시회 보는 것도 좋아합니다. 커피도 좋아합니다. 예쁜 까페도 좋아합니다. 여행과 맛있는 거 먹으러 다니는 것도 좋아합니다, 근데 다닐 시간이 잘 없네요..(ㅜㅜ
영화와 드라마도 좋아라하지만 움직이는 영상에 집중하는 걸 정말 못해서 보려면 마음을 다잡고 봐야하기 때문에..영상에 최대한 집중하도록 노력하는 게 이번년도 목표입니다.

그리고 아이디에서 아셨다시피 6맥주9를 매우매우 좋아합니다!!!! 한 때는 1일 1맥도 했었는데 살도 찌고,,건강두 챙겨야해서 새해목표 중 하나가 맥주 줄이기입니다 (성공할까?) 맛있는 맥주집을 아는 분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제보 바랍니다****

스팀잇에 올릴 글은 주로 제 일상이나 책, 맥주, 영화, 맛집, 술집 등의 리뷰, 그리고 가끔의 상담 얘기(ㅎ)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자주 글을 올릴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스팀잇 신이여ㅠ0ㅠ
아! 그리고 1년 정도 필라테스를 다니고 있으며 항시 다이어트 중이기 때문에 이에 대한 글도 올라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필라테스는 사실 중간중간 빠져서 온전한 1년은 아니..지만..요..좋은 게 좋은 거니까^^!

이미 아는 분도 처음 보는 분도 반갑게 맞이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6(ㅇㅅㅇ)9

Sort:  

Welcome to Steem Community @ilovebeer! As a gentle reminder, please keep your master password safe. The best practise is to use your private posting key to login to Steemit when posting; and the private active key for wallet related transactions.

In the New Steemians project, we help new members of steem by education and resteeeming their articles. Get your articles resteemed too for maximum exposure. You can learn more about it here: https://steemit.com/introduceyourself/@gaman/new-steemians-project-launch

저도 맥주 좋아해요! 환영해요

안녕하세요! 맥주 동지들이 많군요 흐뭇합니다ㅎㅎ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ilovebeer님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맥주를 좋아하시는군요 ㅋㅋ 리뷰 재밌을 것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리뷰 많이 올릴게요!!

환영합니다 ^^

충성충성^^7

왠지 빔바님 지인분 아닐까 싶었는데 제 예상이 맞았군요! ㅎㅎㅎ 환영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게시글들 기대할게요!

저도 넘 반가워요! :3 앞으로 잘부탁드립니다^^7!!

zzzzzzzzㅋㅋㅋㅋ 환영합니다 :)

이달님 리그램 감사드려요 충성충성^^7

ㅋㅋㅋㅋㅋㅋㅋ맥주글 기대 하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가야겠네요 :0)

감사합니다!! 맛난 맥주 많이 먹구 게시글 올릴게요!

환영합니다. ㅎ
잘 오셨어요~~ : )

감사합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안녕하세요~!!^^ 와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1주일 뒤부터 꼭 유용하게 사용해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9.51
ETH 3019.75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