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귀대장 아가씨의 가스폭발 화상사고와 화상흉터침 bt침 치료

in #kr4 years ago

방귀불.jpg

2019년 12월 15일 오전 11시에 방송된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언빌리버블 스토리에서는 '방귀대장 아가씨'가 등장했다.
일본 도쿄에 살고 있는 20대 여성은 어린 시절부터 유난히 방귀를 잘 뀌었다. 시도 때도 없이 나오는 방귀는 그에게 큰 스트레스였다.
어느날 선 자리에 나간 여성은 마음에 쏙 드는 남성을 만나게 됐지만 방귀 때문에 엘리베이터에서 모기를 잡는척하고 뀌었지만 애프터 신청을 거부당하는 망신을 당하고 말았다. 여성은 "이대로는 살 수 없다"며 치료를 위해 병원을 찾았다. 메구미란 여성은 병원에서 대장이 아닌 자궁 경부에 이상 세포가 있다는 진단을 받았다. 다행히 레이저 수술을 받아야 된다는 말을 듣게 됐다. 그녀는 수술을 받게 됐는데, 마취 상태에서 자신도 모르게 방귀를 뀌다가 불이 붙고 말았다. 장내 유독 가스와 레이저가 반응한 것이 발화의 원인이었다.
수술을 받던 중 뀐 방귀 때문에 불에 데인 사건은 일본의 전문의들조차 희귀한 일이라며 놀라워했다.
예전에 소 트림으로 메탄가스가 발생해 지구 온난화가 생긴다는 말도 있었다.
방귀 성분을 보면 질소 77.5%, 수소 0.25%, 이산화탄소 0.63%, 산소 20.55%, 메테인[메탄가스] 0.55%, 황화수소 0.21%, 인돌 0.14%, 스카톨 0.07%이다. 스펀지에서도 방귀 폭발 실험이 있었고 또한 방귀는 방독면도 막지 못한다는 내용이 있었다.
이원복의 현대문명진단에 따르면 아일랜드의 한 농부가 창고에서 호기심에 방귀에 불을 붙였다가 폭발해서 창고에서 폭사한 사례가 있다.
아무튼 불에 데이는 화상을 입는다면 www.imagediet.co.kr 자향미한의원의 화상흉터침인 BT침으로 치료가 가능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Sort:  

Warning! This user is on our black list, likely as a known plagiarist, spammer or ID thief. Please be cautious with this post!
If you believe this is an error, please chat with us in the #appeals channel in our discor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72.42
ETH 2928.56
USDT 1.00
SBD 3.66